현빈, 장동건의 창궐 11월 북미 개봉
세계 4대륙 19개국 동시 개봉 화제작!
초대형 생존 액션 블록버스터!
현빈 VS 장동건 첫 스크린 만남!
보스톤코리아  2018-10-18, 16:23:53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영화 <창궐 RAMPANT>이 11월 2일(금) 북미 개봉을 확정지었다. 할로윈 시즌에 맞춰 전세계 동시 개봉되는 <창궐>은 배우 현빈과 장동건의 첫 스크린 만남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다. 

<창궐 RAMPANT>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 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의 혈투를 그린 초대형 생존 액션 블록버스터다. 

조선시대에 창궐한 야귀라는 새로운 소재와 압도적인 액션, 톱스타 현빈과 장동건의 첫 스크린 만남, 안정적인 배우진의 훌륭한 호흡 등으로 국내외 영화팬들로부터 개봉 전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창궐>은 밤이 되면 기승을 무리는 야귀와의 혈투로 시작해 강렬한 비주얼을 선사하며 단숨에 시선을 사로 잡는다. 김성훈 감독은 조선 시대에 창궐한 야귀라는 신선한 소재의 탄생에 대해 “조선시대와 야귀가 만나는 지점을 이질적이면서도 새로운 느낌으로 최대한 살리는 설정을 고안했다”말했다. 

다섯 번의 청룡영화제 수상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한 장동건은 <창궐>을 통해 데비 이래 첫 사극에 도전, 역대급 악역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창궐>의 다채로운 매력을 증폭시킬 ‘야귀버스터즈’ 조우진, 정만식, 이선빈, 김의성, 조달한의 안정적 배우들의 환상적 캐스팅 라인업은 기대를 더한다. 

제 71회 칸 국제영화제 마켓에서 단 두 장의 스틸 이미지로 전 세계 바이어들의 관심을 모으며, 한국 영화 최초로 4대륙 19개국 동시 개봉을 확정지었다. 라는 영문 제목으로 11월 2일부터 북미 주요 도시 스크린에서 동시 개봉된다. 

<창궐>의 자세한 지역 개봉관 은 공식 홈페이지인 Rampant-movie.com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인 facebook.com/HitKmovie 를 통해 차례로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독립영화제, 이창동 감독 버닝 상영 2018.10.18
보스톤독립영화제(IFFBoston)가 폴포커스의 일환으로 이창동감독의 <버닝>을 상영한다. 무라카미 하루키 원작 유아인 주연의 버닝은 하버드 스퀘어 브..
아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보스톤 내 퍼블릭 아트 가이드 2018.10.18
요즘 야외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퍼블릭 아트가 부쩍 많아졌다. 일시적으로 설치되는 예술작품이 있는가하면 영구적으로 설치된 작품들도 있다. 그 중 대부분은 직..
현빈, 장동건의 창궐 11월 북미 개봉 2018.10.18
영화 이 11월 2일(금) 북미 개봉을 확정지었다. 할로윈 시즌에 맞춰 전세계 동시 개봉되는 은 배우 현빈과 장..
하버드 아시안 입학차별 재판, 알아둘 점들 2018.10.18
하버드대학의 아시안 학생들에 대한 입학 차별 여부를 가리는 재판이 15일 보스톤 연방지법에서 개최됐다. 이번 재판은 각 대학이 소수민족의 입학을 허용해 학생구성의..
상대 선수에게 맥주뿌린 패츠 팬 질레트 스타디움 영구 출입금지 2018.10.18
지난 일요일 밤에 질레트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풋볼 경기에서 터치다운에 성공한 치프스의 리시버 타이릭 힐에게 맥주를 뿌린 패트리어츠 팬이 경범죄 처벌을 받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