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한 홈플러스 회장, 보스톤서 풀어논 보따리
보스톤코리아  2013-10-07, 10:25:58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좌)과 이유택 교수(우)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좌)과 이유택 교수(우)
M Concert 첫번째 게스트로 진솔한 삶 나눠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이 보스톤 한인들 앞에서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 놓았다.

지난 26일 저녁, 명사들의 인생이야기를 음악과 함께 풀어나가는 M Concert의 첫번째 케스트로 보스톤한인교회 무대에 선 이 회장은 피아노 연주와 함께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한인들에게 전해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이 회장은 붙들어야 할 삶의 가치, 나의 꿈, 함께 하는 사람들, 이끌어 가는 삶과 따라가는 삶 등 다양한 주제로 자신의 인생과 가치관을 전했고, 객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은 자유로운 질문으로 참여해 활기가 넘쳤다.

버클리 대학의 밴드는 이 회장의 이야기 중간 중간에 , <단발머리>, 등 어울리는 음악을 공연한 한편, 이유택 교수는 재치있는 진행을 맡아 행사가 더욱 풍성하게 이루어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민혜(26) 씨는 “편안하고 솔직함이 묻어나는 시간이었다. 나의 인생의 본질을 되돌아 보게끔 하는 잔잔한 여운이 남았으며 자기 성찰을 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한 임한빈(25) 씨는 “마음에 힐링이 되었다. 음악이 곁들어진 인생 이야기를 듣는 가운데 내 자신을 돌아보게 되고 또 바쁜 생활 속에서 감성에 젖어보게 되는 좋은 기회였다.” 고 덛붙였다.

Mentoring, Management, Music을 함축하고 있는 M Concert는 명사들과 함께 그들의 인생이야기, 음악이야기등으로 특별한 음악 토크 콘서트 형식의 공연이다. 다음 M Concert는 올해 말 열릴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동양그룹 법정관리 사태 2013.10.07
고의적 채권•어음 판매, 경영권 유지 꼼수 비판
연방정부 폐쇄 ... 한인사회도 타격 2013.10.07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10월 1일 연방정부 폐쇄사태로 인해 한인사회도 적지 않은 파장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연방노동부가 폐쇄돼 취업이민..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 보스톤서 풀어논 보따리 2013.10.07
M Concert 첫번째 게스트로 진솔한 삶 나눠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이 보스톤 한인들 앞에서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
난소암 극복 10년 넘긴 이미진 양 2013.10.07
암환자 후원 런웨이 참가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암으로 투병중인 사람들에게 희망을 보여 주고 싶다. 그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 도와...
시민협회 차세대 포럼 시작 2013.10.07
샘윤 등 연사로 참여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뉴잉글랜드 시민협회(회장 이경해)가 오는 10월 2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보스톤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