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ston village street fair
보스톤코리아  2015-01-17, 20:00:46 
무더위가 가시고 선선한 바람과 함께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날씨인 요즘, 보스턴 곳곳에서는 다양한 야외 행사들이 보스턴의 가을을 맞이하고 있다.

Allston village street fair가 지난 21일 일요일 Harvard Ave 일대에서 열렸다. Allston village street fairs는 The Parents and Community Build Group, Inc. 501(c)3 Nonprofit Organization and The Ringer Park Partnership Group의 주최로 Allston과 Brighton 지역의 다문화 축제로(Multicultural festival) 2004년부터 매년 9월 Asllton Harvard Ave 에서 열린다.

 

다문화 축제답게 Allston village street fair에서는 다양한 지역단체에서 준비한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행사가 막을 올랐다. Brghton Ave를 따라 1시간 여동안 진행되는 퍼레이드에서는 주변지역 학교 및 공공단체 등지에서 준비한 다양한 레파토리의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이 퍼레이드 행사로 인해 점심시간 Brighton Ave는 3시간 가량 차량 운행을 통제됬다.

 

이 밖에도 공연 및 푸드코트가 Main street인 Harvard Ave에 마련되어, 방문하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곳에서는 행사 시간인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다양한 공연을 끊임없이 준비해 오고가는 이들에게 지루할 틈을 주지 않았다. 더불어, 행사 스폰서를 한 기업들의 제품 홍보도 같이 하고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축제가 열릴 수 있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Museum Day Live” 9월 27일 2015.01.17
Smithsonian Magazine의 후원 하에 27일 보스턴 지역의 박물관이 무료 개방을 한다. Smithsonian Magazine는 “Museum Day..
우리는 우리 주변의 장애인을 어떻게 바라보고 있는가 [1] 2015.01.17
지난주 대한민국 국회에서는 장애인 및 노약자 등 교통약자의 시내버스 승차를 거부할 경우 운전자를 처벌하는 내용의 법안(도로 교통법 일부 개정법률안)이 발의됐다...
Allston village street fair 2015.01.17
무더위가 가시고 선선한 바람과 함께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날씨인 요즘, 보스턴 곳곳에서는 다양한 야외 행사들이 보스턴의 가을을 맞이하고 있다. Allston vi..
보스턴에서만 볼 수 있는 이사 진풍경 2015.01.17
보스턴은 미국 내에서도 가장 많은 유학생이 모여드는 도시로 유명하다. 세계적인 명성을 받고 있는 하버드와 MIT를 뒤로 하고도 수많은 대학들이 보스턴 내에 위치해..
유학생이라면 꼭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들!! [1] 2015.01.17
미국유학생들이 미국으로 떠나기 전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은 단연 한국에서 꼭 챙겨가야 하는 물건에 대한 것들이다. 예전세대와는 다르게 요즘은 외국에서도 한국 물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