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한인성당, 지역 내 어려운 한인들을 위한 지원 나서
??????  2024-10-31, 16:37:52 
성 앙뚜안 다블뤼 보스턴 한인성당의 전경(사진 =보스톤 한인성당 웹사이트 캡쳐)
성 앙뚜안 다블뤼 보스턴 한인성당의 전경(사진 =보스톤 한인성당 웹사이트 캡쳐)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뉴튼에 위치한 성 앙뚜안 다블뤼 보스턴 한인성당(주임 신부 배웅진 크리스토퍼)이 예수의 가르침을 실천하기 위해 보스톤의 어려운 한인들을 지원하는 “사랑나누기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이 프로그램은 종교의 유무에 관계없이, 경제적 어려움, 언어 장벽 등으로 힘들어하는 한인들을 지원한다. 지역 공동체와 함께 따뜻한 손길을 모아 물질적, 정서적, 영적 지원을 포함하는 사랑나누기를 실천한다는 목표로 시작됐다. 

배용진 신부는 “저희 공동체는 최근 펜데믹 여파와 경기 침체로 인한 한인 가정들의 어려움을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많은 한인들이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 고통받고 있지만, 우리 공동체가 함께 힘을 모으면 희망을 줄 수 있습니다. 저희 공동체는 신앙의 울타리 역할을 하며, 더 나아가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 활동의 기금은 한인 성당 교우들의 자발적인 후원과 지역 한인사회의 기기부금으로 운영되며 기부금은 전액 한인들을 돕는데 쓰인다. 

성당 사회복지 분과장은 "우리의 작은 나눔이 한인 사회에 큰 힘이 될 수 있다"며, 더 많은 한인들의 참여와 관심을 호소했다. 

캠페인을 후원 또는 참여를 원하는 한인들이나 사랑나누기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로 할 수 있다. 

문의 및 후원
성 앙뚜안 다블뤼 보스턴 한인성당
전화: [617-558-2711]
이메일: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48살 미국 도착한 늦깎이 이민 생활, "그래도 진짜 잘왔다" 2024.10.31
1979년 크리마스 이브인 12월 24일, 한윤영씨와 그의 가족은 뉴욕 케네디 공항에 도착했다. 공항엔 10년 앞서 보스톤에 정착한 동서동서 고(故) 뉴햄프셔 한..
이번 주 일요일 서머타임 종료, 원치 않는 변화도 종료됐으면 2024.10.31
올해 서머타임(Daylight saving time)이 11월 첫째주 일요일인 3일 새벽 2시를 기해 해제된다. 이에 따라 11월 3일 새벽 2시는 새벽 1시로..
보스턴 한인성당, 지역 내 어려운 한인들을 위한 지원 나서 2024.10.31
뉴튼에 위치한 성 앙뚜안 다블뤼 보스턴 한인성당(주임 신부 배웅진 크리스토퍼)이 예수의 가르침을 실천하기 위해 보스톤의 어려운 한인들을 지원하는 “사랑..
뉴잉글랜드/보스턴 고려대학교 교우회, 최성휴 신임 회장 취임 2024.10.31
뉴잉글랜드/보스턴 고려대학교 교우회(회장 최성휴)는 10월 25일 금요일, 새학기를 맞아 뉴튼에 위치한 한문수(경제 83)/윤선미(신방 83) 교우 자택에서 50..
유매스 메모리얼 헬스 CEO "매스 주 병원 추가 폐쇄 불가피" 경고 2024.10.31
유매스 메모리얼 헬스(UMass Memorial Health)의 최고경영자 에릭 딕슨(Eric Dickson)이 매사추세츠 의료 시스템의 취약성을 지적하며, 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