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영화 - The Strangers
보스톤코리아  2008-06-09, 23:06:29 
당신 집의 문은 정말 잠겨 있는가?

새벽 4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던 연인 커스틴(리브 타일러)과 제임스(스캇 스피드맨)는 의문의 노크소리를 듣는다. 문 앞에 서 있는 건 마스크를 쓴 성인 남자와 여자 그리고 어린 아이! 커플을 조금씩 옥죄어오며 생존을 위협하는 이들은 “타마라 있어요?”만을 되뇌일 뿐,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가 없다. 영화 <The Strangers>는 집이라는, 아늑하지만 한편으로 단절된 공간 안에서 낯선 이들의 시선, 기괴한 소리 등 '외부의 알 수 없는 존재'로 인해 점차 극한의 공포로 빠져드는 긴박한 상황을 그려내고 있다.

2005년 2월 미국에서 발생했던 실제사건을 바탕으로 그려낸 <The Strangers>. 공포 영화로는 이례적으로 <반지의 제왕>, <인크레더블 헐크>의 리브 타일러와 <언더월드> 시리즈의 스캇 스피드맨 등 할리우드 스타 배우들이 캐스팅되어 2008년 여름 최강 공포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를 본 후 반드시 집 문을 다시금 확인하게 될 영화 <The Strangers>는 5월 30일 개봉해 박스 오피스 3위를 달리고 있다. 숨을 앗아갈 듯한 최고의 전율과 긴장감, 올 여름 마음껏 비명을 지를 수 있는 쿨한 공포 속으로 빠져보자!

▲장르: 공포
▲감독: 브라이언 버티노
▲주연: 리브 타일러, 스캇 스피드먼

세라김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농구] 숫자로 보는 NBA 파이널 이모저모 2008.06.09
가장 자주 맞붙은 매치업 LA 레이커스와 보스턴 셀틱스는 통산 11번째 NBA 파이널 맞대결을 펼친다. 비록 21년 만에 성사된 대결이지만, 이들 만큼 NBA..
[야구] 페드로와 자바 2008.06.09
뉴욕메츠의 노장 페드로 마르티네스(36)와 뉴욕 양키스 신인 자바 챔벌레인(22)이 3일 같은날 선발 등판 각기 다른 결과를 냈다. 한 선수는 과거 한 시..
이번주 영화 - The Strangers 2008.06.09
당신 집의 문은 정말 잠겨 있는가? 새벽 4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던 연인 커스틴(리브 타일러)과 제임스(스캇 스피드맨)는 의문의 노크소리를 듣는다...
詩가 있는 세상 - 입 다물고 2008.06.09
입 다물고 김문희 입 다물고 있으면 사람들이 더 잘 보인다 평소에 훌륭했던 사람도 희미해 보이고 멀리 있던 사람이 오히려 가까워 보일 때가 있다..
같은 영화 다른 생각 - 인정사정 볼 것 없다 2008.06.09
인정사정 볼 것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