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영화 - 인베이젼(The Invasion)
보스톤코리아  2007-09-16, 22:01:54 
원인을 알 수 없는 우주왕복선의 충돌사고가 발생하고, 지구로 떨어진 잔해와 접촉한 사람들이 전염증세를 일으키며 변해간다. 전염이 급속도로 확산되어가는 가운데, 워싱턴 DC의 정신과 의사 캐롤(니콜 키드먼)과 동료의사 벤(다니엘 크레이그)은 잔해에 붙어있던 외계로부터온 괴생명체가 사람들이 잠든 사이 몸속으로 침투해 사람의 정신을 지배하고 있음을 깨닫는다. 감염자들은 아직 감염되지 않은 사람들을 감염시키기위해 혈안이 된 상황에서, 그들에게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절대 잠들지 않아야 하고 또 절대로 감정을 드러내지 않아야 감염자들에게 들키지 않는다. 누가 감염자인지 비감염자인지 구별할 수 없는 상황에서, 캐롤은 어쩌면 외계생명체의 무차별 침공으로부터 인류를 구할 수 있는 마지막 희망일지 모르는 어린 아들을 보호하기 위해 목숨을 건 도시 탈출을 시작하는데...
돈 시겔과 필립 카우프만, 그리고 아벨 페라라 감독에 의해 1956년, 1978년, 1993년도에 세차례 영화화되어 모두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는 잭 피니의 클래식 SF 소설 <신체강탈자(The Body Snatchers)>을, 대형스타 니콜 키드만을 고용하여 다시 한번 스크린으로 옮긴 SF 스릴러물이다.
감독 : 올리버 히르비겔, 제임스 맥테이그
출연 : 니콜 키드먼, 다니엘 크레이그, 제레미 노담

세라김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다름의 공존과 조화 2007.09.16
어찌 그리도 다를까. 한 어머니 뱃속에서 태어나 부모의 가르침에서 자랐는데 세 아이의 성격이나 각자의 가진 성향이 모두 다르다. 가끔 농담 섞인 물음을 남편에게..
詩가 있는 세상 - 커밍아웃 2007.09.16
커밍아웃 황병승(1970~) 나의 진짜는 뒤통순가 봐요 당신은 나의 뒤에서 보다 진실해지죠 당신을 더 많이 알고 싶은 나는 얼굴을 맨바닥에 갈아버..
이번주 영화 - 인베이젼(The Invasion) 2007.09.16
원인을 알 수 없는 우주왕복선의 충돌사고가 발생하고, 지구로 떨어진 잔해와 접촉한 사람들이 전염증세를 일으키며 변해간다. 전염이 급속도로 확산되어가는 가운데,..
명문고등학교 탐방 - The Taft School 2007.09.16
테프트 학교는 1890년 남자 고등학교로 처음 시작하여 1971년 남녀 공학으로 바뀐 동부명문 사립 기숙학교 중 하나이다. 설립자 Horace Dutton Taf..
스승은 글을 빚어 혼(魂)을 가르친다! 2007.09.16
조 태연 목사 (보스톤중앙교회, 교회협의회장) 이정근의 기독교교육신학 연구논문집 (상), (중), (하)를 읽고... 기독교 교육신학 연구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