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 단신
보스톤코리아  2019-09-19, 19:59:23 
팬텀거메이 축제 및 올스톤브라이튼 축제 차량통제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이번 주말 보스톤 곳곳에서는 가을 축제가 벌어진다. 21일 토요일에는 펜웨이 인근에서 팬텀거메이축제가 열리며 인근 도로 폐쇄와 주차가 금지된다. 
22일 일요일에는 올스턴 하버드애비뉴 명동 1번지에서부터 가위 소리 즉 브라이튼 애비뉴에서 케임브리지 스트리트까지 구역과 인근 도로가 오전 8시부터 밤 6시까지 폐쇄된다. 

브라이튼 애비뉴 버스전용차선 단속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브라이튼 애비뉴 유니온스퀘어부터 패커즈코너까지 이어지는 버스전용차선의 단속이 점차 강화되고 있다. 보스톤경찰은 그동안 버스전용차선 단속을 실시하지 않았지만 18일 수요일 아침 대대적인 단속을 벌였다. 이 지역을 차량으로 통과시 버스전용차선을 이용하지 않아야 한다. 이 전용차선은 주 7일 24시간 계속 운영된다.  

 
9월 24일 보스톤 시의원 예비선거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24일 화요일 보스톤 시의원 예비선거가 실시된다. 광역구 시의원 4석에는 미셸 우, 마이클 플레허티, 알레한드로 ST기엔, 데이비드 핼버트 외 Althea Garrison, Annissa Essaibi George, Erin J. Murphy, Priscilla E. Flint-Banks, Marty Keogh, Michel Denis, Jeff Ross, Domingos DaRosa, Herb Lozano, William King, Julia Mejia 까지 총 16명이 출마했다. 예선에서는 이중 본선에 진출할 8명은 선발한다. 보스톤 글로브는 우, 플레허티, 기엔, 핼버트를 지지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쉽고 빠른 크레딧 카드론…사용시 신중해야 2019.09.19
최근 크레딧 카드회사들은 크레딧 라인을 집 보수나 비상 자금 등을 위한 론으로 바꿔 대출해주겠다며 소비자들에게 광고하고 있다. 시티(Citi)와 체이스(Chase..
동부말뇌염 9번째 감염환자 발생 2019.09.19
올시즌 들어 동부말뇌염 9번째 환자가 발생했다. 9월 23일 공식적인 가을을 눈앞에 두고 에섹스카운티에 거주하는 70대 남성의 동부말뇌염 감염이 확진됐다. 이번..
보스톤 단신 2019.09.19
이번 주말 보스톤 곳곳에서는 가을 축제가 벌어진다. 21일 토요일에는 펜웨이 인근에서 팬텀거메이축제가 열리며 인근 도로 폐쇄와 주차가 금지된다. 22일 일요일에는..
한국의 시와 그림이 있는 전시회 2019.09.19
뉴햄프셔의 수례아트 갤러리는 지금까지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전시회를 개최한다. 한국을 기반으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문인화가 이승연 씨의 시화전이 오는 9월..
이민생활 한인들에게 편안한 가정의 2019.09.19
린김(Lynn Kim, MD 46) 박사는 편했다. 의사를 만났다기 보다는 편한 이웃을 방문한 듯 했다. 나이든 어른들에게는 딸 같고, 젊은이들에게는 언니나 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