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타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겨울 산 가이드
보스톤코리아  2019-01-31, 20:00:28 
본래 링컨에 있던 아이스캐슬이 문을 닫고 최근 노스 우드스톡(North Woodstock)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본래 링컨에 있던 아이스캐슬이 문을 닫고 최근 노스 우드스톡(North Woodstock)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선경 기자 =  스키를 타는 사람만이 겨울 산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무거운 장비와 숙련된 스킬 없이도 장엄한 겨울 산을 만끽할 방법은 다양하다. 작년 겨울에만 칠십만 명의 관광객이 다녀간 화이트 마운틴에 마련된 겨울 산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는 보스턴닷컴(boston.com)의 기사를 바탕으로 편집한 것이다. 

거대한 아이스 캐슬 둘러보기
골짜기, 미끄럼틀, 터널 등 총 2천만 파운드에 달하는 얼음 구조물이 LED 조명을 받아 반짝인다. 본래 링컨에 있던 아이스캐슬이 문을 닫고 최근 노스 우드스톡(North Woodstock)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총 6개월에 걸쳐 만들어졌다. 미국 내 다섯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이스 캐슬로 얼음 속 불 쇼, 아이스 프린세스 만나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icecastles.com

헬리콥터로 산 내려다보기
흰 눈으로 뒤덮인 산을 헬리콥터를 타고 내려다보는 경험은 스키 타는 것보다 더 짜릿할 것이다. 버티컬 벤처(Vertical Ventures)와 화이트 마운틴 헬리콥터(White Mountains Helicopter)라는 두 지역 회사는 헬리콥터를 타고 화이트 마운틴을 둘러보는 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가격은 $100에서 $300 사이로 천차만별이다.
flyvva.com, flywm.com

워싱턴 산의 스노우 코치 타기
트랙을 따라 달리는 열두 명 정원의 코치를 타고 워싱턴 산에 올라보자. 혹독한 겨울 날씨로 인해 정상까지 가지 않고 산의 2/3지점까지 오른다. 90분 동안 진행되는 투어는 지역의 역사에 대한 풍부한 설명과 더불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를 콕 찍어 안내한다.
greatglentrails.com. 

짚라인 타고 산 내려가기
사계절 중 겨울이 짚라인 인기 시즌이라 한다. 링컨에 위치한 알파인 어드벤처(Alpine Adventures)는 250에서 1600피트 길이와 60에서 250피트 상공 사이의 겨울 숲을 가로지르는 짚라인 체험을 제공한다. 숙련도에 따라 초급, 중급, 상급자용 짚라인으로 나누어진다. 
alpinezipline.com

개가 끄는 썰매 타기
썰매를 타기 전 먼저 개에게 먹이를 주고 쓰다듬으며 친해져야 한다. 30분 동안 서로 친숙해지는 시간이 주어지는데 여기에는 감사의 표시로 배를 긁어주는 것이 포함된다. 제퍼슨에 위치한 머디 파우(Muddy Paw Sled Dog Kennel)에는 총 80여 마리의 썰매 개가 있으며 그중에는 전문 구조견도 있다. dogslednh.com

튜브 타고 산 미끄럼틀 타기
튜빙을 할 수 있는 곳은 꽤 많다. 노스콘웨이의 크랜모어 마운틴(Cranmore Mountain), 링컨의 룬 마운틴(Loon Mountain), 브레톤 우즈(Bretton Woods), 워터빌 벨리의 클럽하우스 튜빙(The Clubhouse Tubing & Warming Center) 등이 있다. 이 중 몇 곳은 리프트도 운행하고 있다. 

설상차 타고 산 드라이브하기
설상차를 타고 산을 드라이브 하다 보면 평소 산에서 보지 못하던 광경들이 눈에 들어온다. 트레일이 상당히 잘 정비되어 있으므로 운전하기에 험난할 것이라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슬레드 벤쳐스(SledVentures), 노스이스트 스노우모빌(Northeast Snowmobile) 노던 익스트림 스노우모빌링(Northern Extremes Snowmobiling)에서 운영 중이다. 
nhsledventures.com, northeastsnowmobile.com, nxtsnow.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53회 슈퍼볼 어떻게 보나 2019.01.31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로스엔젤레스 램스와 53회 슈퍼볼 경기를 2월 3일 애틀란타 메르세데스-벤츠 구장에서 갖는다. 슈퍼볼을 보기위해 굳이 경기장을 찾지 않더라..
2019 기해년 설날맞이 '민속놀이방 & 세배방' 행사 개최 2019.01.31
뉴잉글랜드 한국학교는 설날을 맞아 2세들을 위해 다양한 민속놀이방과 세배방을 열고 ‘전통과 예절배우기 연례행사’를 가졌다. 학부모회(회장 김효정)에서도 학부모 대..
스키 타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겨울 산 가이드 2019.01.31
스키를 타는 사람만이 겨울 산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무거운 장비와 숙련된 스킬 없이도 장엄한 겨울 산을 만끽할 방법은 다양하다. 작년 겨울에만 칠십만 명..
아는만큼 즐긴다!- 초보자 풋볼 상식 2019.01.31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는 풋볼이다. 공격팀(Offense)과 수비팀(Defense) 각각 11명의 선수가 120야드 길이의 사각 필드에서 벌이는 풋볼 경기..
보스톤 $5 교통 체증 수수료 제안 2019.01.31
보스톤 시에서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만들어진 단체가 보스톤을 오가는 차량에 5달러의 “교통 체증 수수료”를 부과하는 방안을 제안했다. 이 단체는 마틴 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