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주 안전벨트 착용 비율 낮은 수준
보스톤코리아  2018-08-23, 20:16:5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전국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운전할 때 안전벨트를 메고 있지만, 매사추세츠 운전자들은 미국 전체 평균에 훨씬 못 미치는 수준으로 안전벨트를 사용하고 있다. 

매사추세츠 주립대학에서 시행한 안전 운전 리서치 프로그램에 따르면 매사추세츠 주에서는 약 82%의 운전자와 앞 좌석의 승객이 주행 중에 안전벨트를 메고 있다. 작년 조사 결과가 약 74%인 것과 비교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미국 전체 평균을 살펴보면, 가장 최근 조사 결과인 2016년을 기준으로 미국에서 안전벨트를 착용하는 비율은 이미 90%에 도달했다.

매사추세츠는 주법으로 운행 중인 차량에 탑승하고 있는 13세 이상의 모든 사람이 안전벨트를 착용하도록 정해놓고 있다. 그러나 남성 운전자는 78%만이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있고, 여성 운전자는 조금 더 높은 87%가 운전 중 안전벨트를 메고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 초보를 위한 관광 가이드> 한국에서 손님이 오면 꼭 방문해야 할 보스톤의 대표 관광지 10곳 2018.08.23
수많은 보스톤의 명소 중 어디서 무엇을 해야 가장 대표적이고 핵심적인 보스톤을 경험했다고 할 수 있을까. 멀리서 온 손님이 짧은 시간 내에 보스톤의 역사와 문화,..
NYU 의대, 모든 학생에게 전액 장학금 2018.08.23
막대한 학비가 부담이 되어서 의대 진학을 망설이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라면 NYU(New York University) 의대를 목표로 하면 된다. NYU 의대는 현..
MA주 안전벨트 착용 비율 낮은 수준 2018.08.23
전국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운전할 때 안전벨트를 메고 있지만, 매사추세츠 운전자들은 미국 전체 평균에 훨씬 못 미치는 수준으로 안전벨트를 사용하고 있다..
보스톤, 라이드 쉐어링 서비스 비용 가장 높아 2018.08.23
우버나 리프트 같은 라이드 쉐어링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자동차를 직접 소유하고 운전하는 것보다 더 편리하고 스트레스를 덜 받을 수도 있다. 그러나 트리플 에이(..
연방하원 도전 댄고 선거 막판 여론조사서 선두 달려 2018.08.23
연방하원에 출마한 댄고(33) 후보가 민주당 경선주자 여론조사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스톤글로브와 유매스(UMass)로웰의 23일 여론조사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