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다리 쭉 펴고 영화보자!
보스톤코리아  2014-02-13, 00:06:05 
 한국에 프리미엄 영화관 CGV 골드클래스, 샤롯데가 있다면 보스톤엔 SuperLux 가 있다!
올스톤에서 차로 1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Chestnut Hill의 Showcase SuperLux 영화관을 소개하고자 한다.
 주차하기 편하고 조용해서 개인적으로 시내의 영화관보다 자주 찾았던 구AMC 체스넛힐 점이 없어지고 그 근처로 프리미엄 영화관인 Showcase SuperLux가 작년에 오픈하였다. 오픈한지 시간이 좀 지났으나 중심가가 아니어서 그런지 아직 모르는 사람이 많은 듯하다.

 주소는 55 Boylston Street, Chestnut Hill, MA이며, 바로 옆에 유명한 햄버거 가게 Shake Shack이 있어 영화 관람 전후에 들러도 좋겠다.
이 영화관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바로 집에 누워서 영화를 보듯이 편한 자세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는 것이다.
 좌석이 굉장히 넓으며 뒤로 의자를 젖힐 수 있고 다리받침대를 위로 올려 편안히 다리를 뻗는 것이 가능하다. 몸을 움직이거나 화장실을 가느라 앞좌석 등판을 발로 차서 민망해질 일이 전혀 없을 만큼 좌석간의 틈 또한 매우 넓다.
 
Showcase SuperLux영화관의 편한 좌석
Showcase SuperLux 영화관의 편한 좌석
 

또 다른 특징은 칵테이나 맥주, 음식 등을 극장 안에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것이다. 시간이 빠듯하여 급하게 극장을 간 경우, 안에서 식사도 해결할 수 있으니 바쁜 현대인들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되리라고 본다.
아이패드로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패드로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주문을 원하면 직원을 부르는 콜버튼을 누르면 된다
주문을 원하면 직원을 부르는 콜버튼을 누르면 된다
 
콜라와 팝콘을 좌석 테이블에 올려놓고 영화감상이 가능하다
콜라와 팝콘을 좌석 테이블에 올려놓고 영화감상
 

  티켓 구매는 영화관 입구에 위치한 스크린을 통해서 영화를 선택하고 결제를 하며,  아무 곳이나 비는 자리에 앉는 일반 극장과 달리 미리 원하는 좌석을 지정하여 티켓을 뽑을 수 있다. 
티켓을 직접 구매하고, 원하는 좌석 지정이 가능하다
티켓을 직접 구매하고, 원하는 좌석 지정이 가능
 
상영관 들어가기 전에 대기하는 홀과 Bar.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상영관 들어가기 전에 대기하는 홀과 Bar.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편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만큼 가격은 일반 영화관보다 높다. 다리를 뻗을 수 있는 SuperLux Seating이 $28 ($5상당 음식or음료 제공,팝콘무료),  뒤로 의자가 젖혀지긴 하지만 다리받침대가 없는 스크린에 가까운 LuxLite Seating은 $20 ($5상당의 음식or음료 제공) 이다.  개인적으로는 상영시간이 긴 <호빗>을 무료로 제공되는 팝콘을 품에 끼고 누워서 볼 수 있어  매우 만족하였다. 
  상영시간이 긴 영화를 볼때나, 조금 더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을 때 방문하기를 추천한다.  


장소라, 보스톤코리아 아이리포터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1]
놀러와넷
2014.06.16, 04:54:33
2014 브라질 월드컵 경기 어디에서 시청가능한가요?

2014 브라질 월드컵 실시간 중계방송
무료 무가입 월드컵 시청가능한 싸이트

놀러와넷- http://www.nolewa.net

2014 브라질 월드컵 실시간 중계방송
월드컵 모든경기 재방송 하고잇습니다

[06.18 (수)]-대한민국VS러시아-07:00
놀러와넷은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IP : 222.xxx.208.36
이메일
비밀번호
MIT 실수로 합격 통보 이메일 발송 2014.02.15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미국 내에서 입학 경쟁이 가장 치열한 대학 중 하나인 MIT에서 지원자들에게 합격했다고 알리는 이메일을 잘못 발송하는 사고..
MBTA 범죄 예방 위해 고성능 감시 카메라 설치 2014.02.15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225대 버스에 HD급 고화질 보안 카메라와 비디오 스크린을 MBTA가 설치하기 시작했다. 이..
두 다리 쭉 펴고 영화보자! [1] 2014.02.13
Boston의 프리미엄 영화관
영화 ‘변호인’ 상영 20일까지 일주일 연장 [3] 2014.02.12
관람 후 관객들 리뷰 좋아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지난 7일 개봉된 송강호 주연의 영화 ‘변호인’ 상영이 일주일 더 연장돼 오는 20일까지 ...
“독도는 우리땅, 독도수호 포럼” 2014.02.10
민주평통, 독도수호국제연대와 공동 개최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민주평통 보스톤협의회(회장 김성혁)는 독도 및 위안부 동상 철거 문제 등 일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