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비컨힐 성폭행범 비디오 공개수배
보스톤코리아  2013-06-05, 00:35:28 
범인이 비컨힐 스트리트를 걷고 있는 모습. 동영상 캡쳐
범인이 비컨힐 스트리트를 걷고 있는 모습. 동영상 캡쳐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보스톤 경찰은 지난주 비컨힐에서 발생한 성폭행 사건 혐의자의 감시카메라 영상을 공개하고 수배에 나섰다.

첫번째 비디오에서 혐의자는 비컨힐 스트리트를 천천히 걸어내려갔다 다시 뛰어 올라가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두번째 비디오에서는 다른 스트리트에서 걸어 내려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경찰은 이 남성을 지난 주 목요일 오후 2시 15분 발생한 성폭행 사건의 혐의자로 지목했다. 

하지만 경찰은 아직까지 이 혐의자가 비컨힐에서 이틀새 발생한 두차례의 다른 성폭행과 연관이 있는지 뚜렷한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경찰은 이전 발표에서 세명의 피해 여성 진술을 바탕으로 성폭행 범이 동일인물로 추정되며 20대의 백인으로 5피트 6인치에서 5피트 9인치 사이의 키라고 밝혔다. 또한 귀까지 내려오는 덥수룩한 검은머리를 소유했다. 

3건의 성폭행 사건 모두 범인은 뒤에서 여성을 덮쳐 달아나지 못하게 했으며 이 중 두명은 자신의 집에 들어가려는 찰나에 공격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비컨힐에 사는 여성들에게 특히 주위를 살필 것을 당부했고 음악 또는 전화통화로 주위를 분산하지 말고 친구가 항상 집까지 바래다 주도록 하라고 당부했다.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 레드라인 전철 6명이 3명의 승객 집단 폭행 2014.03.11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보스톤 다운타운 브로드웨이역에서 남녀 혼성 승객 6명이1명의 남자와 말리는 2명의 여자 승객을 집단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
한국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예고편 2013.07.17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예고편
경찰 비컨힐 성폭행범 비디오 공개수배 2013.06.0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보스톤 경찰은 지난주 비컨힐에서 발생한 성폭행 사건 혐의자의 감시카메라 영상을 공개하고 수배에 나섰다. 첫번째 비디오에..
보스톤 마라톤 사고현장 목격자 인터뷰 동영상 2013.04.15
보스톤 마라톤 사고현장 목격자 인터뷰 동영상
버클리 학생들 남북 평화를 위한 뮤직비디오 만들어 2013.04.1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장명술 = 버클리에서 치료음악을 전공하는 정유진(바이올린)씨를 비롯한 버클리 학생들이 함께 남북한 평화를 기원하는 치료 뮤직비디오를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