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의 매력에 일본 팬들도 반할까?
보스톤코리아  2010-02-22, 12:36:27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배우 신민아가 일본을 방문할 계획이다. 2월말 도쿄에서 열리는 ‘眞한국영화제’에 참석해 한국영화와 일본 관객의 거리를 가깝게 하기 위함이다. 신민아가 출연한 영화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가 영화제에서 상영된다.

신민아는 절친 공효진과 함께 출연해 자신의 필모그래피에서 큰 애착을 가지고 있는 영화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로 일본 팬들과 만난다는 사실에 무척 고무되어 있다고 한다.

비록 1박2일간의 짧은 일정이지만 신민아는 영화의 프리미어 상영회 및 기자회견, 무대인사, 관객과의 대화, 매체 인터뷰 등 다각도로 일본 팬들과 만남을 시도한다. 특히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의 프리미어 상영화의 경우 사전 티켓 판매에서 매진을 기록해 일본 팬들의 신민아에 대한 관심을 감지할 수 있다.

‘眞한국영화제’는 다양한 한국영화의 활로를 모색해 온 키노아이DMC의 일본사업 진출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오는 27일 도쿄 포레포레 히가시나카노에서 열리는 영화제에서는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를 비롯해 ‘날아라 펭귄’ ‘경축! 우리 사랑’ ‘하늘을 걷는 소년’ 등 총 4편의 한국영화가 상영된다. 신민아를 비롯해 ‘날아라 팽귄’의 배우 최규환, 임순례 감독, 오점균 감독 등이 영화제에 참석할 계획이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드라마 <파스타> 인기 고공 상승 2010.02.2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MBC 드라마 ‘파스타’가 매서운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17일 AGB닐슨미디어 리서치에 따르면 ‘파스타’는 18...
손예진, 영화 ‘디 데이’ 출연 합의 2010.02.22
장동건과 호흡 유력, 세계무대 진출 기회
신민아의 매력에 일본 팬들도 반할까? 2010.02.22
월말 도쿄 참석한류열풍 잇는다
제이, 신곡 방송 불가이어 뮤비도 선정성 논란 2010.02.2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가수 제이(본명 정재영)가 자신의 새 음반 활동이 자꾸만 차질을 빚고 있어 울상이다. 최근 발표한 스페셜 앨범 ‘센..
VS : 유재석과 강호동의 주말 예능 빅매치? 2010.02.22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유재석과 강호동의 주말 예능 빅매치가 다시 이뤄질까. 유재석이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