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트리 도난 사고 잇달아
보스톤코리아  2009-12-21, 14:17:53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오건호 인턴기자 = 연말 시즌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그린치’에 나오는 그린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훔쳐 이웃들의 크리스마스를 방해한다. 이같이 영화에서만 일어날 것 같은 일이 매사추세츠 주 내에서도 일어나고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 농장은 소비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나무를 고른 뒤 원할 때 벌목해가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하지만 근래에 농장에서 트리 도난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

이번 연말에는 경기침체로 인해 전국적으로 크리스마스 트리 도난 건이 늘고 있다고 CNN은 전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로 흔히 쓰이는 전나무는 시가 $150에서 많게는 200불까지 나가는 고가의 식물이기에 불법 판매 및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훔쳐 간다.

탑스필드 (Topsfield, MA)에서 농장을 운영 하고 있는 테리 드위넬 (Terry Dwinell)은 “소비자들은 자신이 원하던 트리가 도난 당했다는 사실을 알면 매우 당황한다. 연말시즌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려고 계획을 세웠던 가족들은 낭패를 보고 있다.” 고 말했다.

또 다른 농장주인 데이비드 하드맨 (David Hardman)은 “매우 안타까운 일이다. 매년 이런 일이 있지만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이 많지 않다.” 고 말했다.

지난 감사절 (Thanksgiving Day) 에도 래인햄 (Raynham, MA) 에 위치한 가든 패치 (Garden Patch) 크리스마스 용품점에서도 1,500불 상당의 트리가 도난 당했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이롬 건강 온열매트 런칭 2009.12.2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편집부 = 10여년을 오로지 국민건강만을 위하여 한길을 걸어오고 있는 국민건강기업 이롬에 서100%천연양모로 만든 온열매트를 선보였..
보스턴 팬웨이 파크 무료 아이스링크 개장 2009.12.21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기태경 인턴기자 = 보스톤 명물인 팬웨이 파크 (Fenway Park)가 97년 역사상 처음으로 아이들과 부모들을 위하여 아이스링..
크리스마스 트리 도난 사고 잇달아 2009.12.21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오건호 인턴기자 = 연말 시즌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그린치’에 나오는 그린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훔쳐 이웃들의 크리스마스를 방..
미용사, 여성학대반대프로그램 동참 2009.12.21
고객의 편안한 말상대에서 도움을 주는 전문가로 특별교육지원
패트릭주지사, 신규공무원 대거채용 2009.12.21
불필요세금집행논란 등 비난여론 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