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거 아세요? 어린이들 위한 각종 할인 프로그램
보스톤코리아  2008-02-03, 11:12:36 
12세부터는 성인? 물론 사실이 아니지만, 적어도 많은 박물관,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교통 회사는 그렇게 여기는 듯하다.
이와 같은 공공업체는 12세 미만의 어린이에 한해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자녀가 더 성장하기 전에 보스톤 내 또는 보스톤 주변에서 이러한 혜택을 최대한 누리는 게 좋다. 어린이를 위한 저렴한 혜택 중 9가지를 선정해 모아보았다.

■ 전망대
보스톤 시내를 한눈에 내다볼 수 있는 스카이워크 전망대 (Skywalk Observatory at the Prudential Center)의 일반적인 입장권 가격은 $12.00, 그러나 12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7.50로 입장할 수 있다.

■ 지하철
12살 미만의 어린이가 성인과 동반해 지하철을 탈 경우, 어린이들은  무료로 승차할 수 있다. 커뮤터 레일(Commuter Rail) 승차 또한 무료이다.

■ 스케이트장
겨울철을 맞아 개장한 보스톤 커먼(Boston Common)에 있는 프러그 펀드(Frog Pond)는 아이들에게 무료입장혜택을 주고 있다. 단, 스케이트 대여비는 별도로 지불을 해야 하니 이 점 주의해야 할 것이다.

■ 스키장
보스톤 근처 대부분의 스키장은 어린이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어린이의 리프트 표 가격은 성인보다 적어도 $25.00 가량 저렴하다.

■동물원
어린이의 천국이라고 할 수 있는 동물원인 프랭클린 파크 동물원 Franklin Park Zoo (One Franklin Park Road, Dorchester). 이곳의 어린이 입장료는 $6.00. 하지만, 더 좋은 소식이 있다. Boston Public Library, New England Aquarium, Museum of Fine Art에서 동물원 무료입장권을 배부받을 수 있다. 이와 같은 기관에서 나누어 주는 입장권의 수는 한정되어 있으니 표를 받으러 찾아가기전 기관에 동물원 방문날짜의 입장권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을 듯 싶다.  

■Go Boston Card
저렴한 가격의 관광을 선호하는 여행자에게는 Go Boston Card 구매을 권장한다. Go Boston Card를 이용하면 보스톤 내 과학박물관(Science Museum), 뉴잉글랜드 수족관(New England Aquarium), 보스톤 덕 투어(Boston Duck Tour), 프랭클린 파크 동물원(Franklin Park Zoo) 등을 포함한 다양한 볼거리 장소에 입장할 수 있다. One-day 패스의 성인 가격은  $49.00이나 3세~12세 미만의 어린이 패스는 $14.00 덜 비싼 $35.00로 저렴하다고 할 수 있다.

■영화관
영화 관람을 위해 13살 미만의 어린이가 영화관에 갈 경우, 성인과 동반하지 않는다면 영화의 선택에 많은 제한을 받는 단점이 있다. 대신, AMC를 포함한 많은 영화관이 어린이를 위한 저렴한 영화 관람 가격을 제공하고 있어 그리 나쁘지만은 않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AMC의 성인 관람료 가격은 $10.50인데 비해 13살 미만의 어린이의 표 가격은 $7.50. 어린이도 성인 못지 않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영화관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어린 손님층을 유혹하고 있다.

■ Fire + Ice 바비큐 레스토랑
몽골리안 바비큐 전문 레스토랑인 Fire+Ice는 어린이만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 저녁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7세~12세의 어린이 경우 저녁 식사의 가격은 $9.95, 그리고 7세 미만의 어린이인 경우 $6.95로 합리적인 편에 속한다. 참고로 Fire+Ice의 성인 손님의 저녁 식사 가격은 $16.95이다.

■리갈 시푸드(Legal Seafood)
리갈 시푸드 레스토랑에는 유명 요리사 Jasper White이 선보이는 야심 찬 어린이 메뉴가 따로 마련되어 있다. 어린이 메뉴는 보통 요리보다 적은 양의 바닷가재와 그날의 구운 생선요리를 포함하고 있다. 이와 같은 어린이를 위한 시푸드 메뉴 외에도 치즈버거와 옥수수 또한 주문 가능하며 가격은 $5.95로 파격적이라 할 수 있다. (보너스: 리갈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에게 무료로 크래욘을 선물 하고 있다.)


세라김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전세계 펀드매니저 “어려울땐 현금이 최고!” 2008.02.03
전세계 주요 펀드매니저들은 "어려울 때는 현금 보유가 최고"라는 투자 전략을 구사하는 것으로 31일 확인됐다. 로이터가 미국과 유럽, 일본 및 영국의 46개 유..
비빔밥부터 초대형 온천까지 - 뉴욕 타임스 한국문화 체험 소개 2008.02.03
뉴욕타임스(New York Times)가 뉴욕에서 체험할 수 있는 한국문화를 ‘비빔밥부터 초대형 온천까지(From Bi Bim Bop to Huge Spa)’ 라..
이런 거 아세요? 어린이들 위한 각종 할인 프로그램 2008.02.03
12세부터는 성인? 물론 사실이 아니지만, 적어도 많은 박물관,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교통 회사는 그렇게 여기는 듯하다. 이와 같은 공공업체는 12세 미만..
FRB 금리 재할인율 인하 2008.02.03
금리 3.0%, 2004년 3월 이래 최저수준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지난주 0.75%포인트 긴급 금리인하 조치를 한데 이어 30일 연방공개시장위원..
기업들 투자축소 경기침체 모드로 2008.02.03
미국 기업들이 불경기에 대비한 회사 운영에 들어갔다고 파이낸셜타임스(FT)가 30일 보도했다. 파이낸셜 타임스는 경기 침체 우려에 따라 미국 기업들이 비용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