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영화 - Becoming Jane
보스톤코리아  2007-10-21, 00:50:31 
혼기 꽉 찬 나이에 남자보다는 글 쓰는 것을 더 좋아해 부모님의 골치거리가 되고 있는 제인 오스틴(앤 해서웨이). 그런 그녀 앞에 부모님의 잔소리보다 더 신경 쓰이는 존재가 나타났다! 그의 이름은 톰 리프로이(제임스 맥어보이). 겸손이라고는 눈곱만치도 찾아 볼 수 없는 오만함을 가진 최악의 남자다. 산책길에서, 도서관에서, 무도회에서 우연히 마주치는 그와 티격태격 신경전이 계속되지만 이 느낌이 왠지 싫지만은 않다. 게다가 그를 떠올릴 때마다 심장은 주책없이 뛰고 솟아오르는 영감으로 펜은 저절로 움직인다. 이것은 혹시 사랑?
   한 편, 오스틴은 부와 명예 모든 조건이 완벽하게 갖춰진 귀족집안의 미스터 위슬리의 청혼으로 자신은 물론, 식구들 모두 가난이라는 숙명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데. 자신의 전부를 바칠 수 있을 것만 같은 운명적인 사랑을 만난 지금, 과연 어떤 선택이 그녀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을까?
장르:  멜로/애정/로맨스, 드라마
감독:  줄리언 재롤드
주연:  앤 해서웨이(제인 오스틴), 줄리 윌터스(오스틴 보인), 제임스 맥어보이(톰 리프로이), 매기 스미스(레이디 그리샴)

세라김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빅뱅 '거짓말' 표절시비 2007.10.21
최근 한국의 온쪾오프라인 각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빅뱅의 '거짓말' 이 표절 시비에 휘말렸다. 인기가 최고조에 다르면 표절..
명문고교탐방 - Boston University Academy 2007.10.21
한국에는 아직 널리 알려진 학교는 아니지만 전통적인 아카데믹 분야와 함께 대학생활을 경험해 보길 원하는 학생에게는 BU 아카데미가 최고일 것이라 생각한다. BU..
이번주 영화 - Becoming Jane 2007.10.21
혼기 꽉 찬 나이에 남자보다는 글 쓰는 것을 더 좋아해 부모님의 골치거리가 되고 있는 제인 오스틴(앤 해서웨이). 그런 그녀 앞에 부모님의 잔소리보다 더 신경 쓰..
詩가 있는 세상 - 건망증 2007.10.21
건망증 이시영(1949~) 송기원이 '실천문학' 주간으로 정신없을 때  그는 멀 쩡한 제 명함에다 문구 형님 집 전화번호를 찍어 다녔..
사랑은 아마도... 2007.10.21
어제는 밤늦도록 김밥을 말았다. 며칠 전부터 약속했던 아이들의 김밥 타령에 며칠 더 늦으면 안 될 것 같았다. 사실, 시금치 다듬기를 싫어하는 나는 "김밥에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