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상원 도전 선언한 앤디 김 의원 보스톤 방문
보스톤코리아  2023-11-09, 14:55:49 
30일 보스톤을 방문한 앤디김 연방 하원의원이 베럴 로펌에서 미셸 우 시장 및 중국 커뮤니티, 한인사회 2세 네트워크 관련 인물들과 만남을 가졌다
30일 보스톤을 방문한 앤디김 연방 하원의원이 베럴 로펌에서 미셸 우 시장 및 중국 커뮤니티, 한인사회 2세 네트워크 관련 인물들과 만남을 가졌다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뉴저지 민주당소속 앤디 김 연방 하원의원(41)이 지난 10월 30일 월요일 보스톤을 방문해 상원의원 출마 소식을 전하며 성원을 부탁하였다. 

베럴 로펌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앤디 김 하원의원은 먼저 미쉘 우 시장을 비롯한 중국계 커뮤니티 리더들과 함께 후원회 모임을 가졌으며 두번째 행사는 더 퀸 클럽에서 CKA(한미 위원회)주최로 보스톤시 연방업무 디렉터 샘 현, 수잔박 브르크라인 타운커미티 부회장과 한미정치력 신장연대 김 한나 변호사 등 한인 차세대 리더들이 후원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했던 뉴잉글랜드 법대에 재학중인 김 에스더씨에 따르면 앤디 김 의원은 보스톤 유학생 부부의 아들로 태어나 어려운 역경을 딛고 연방 하원의원이 되었다. 

앤디 김 의원은 밥 메넨데스 현 뉴저지 상원의원이 불법 자금 수수와 비리 등의 혐의로 사퇴를 종용받았음에도 다시 재 출마를 선언한 것에 대해 분노한 뉴저지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해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특별히 연방 상원의원 당선을 위해 재정적인 후원과 함께 뉴저지 지역의 친지들에게 투표에 참여하도록 독려해 줄 것을 부탁하였다. (기사제보=김성혁)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지지후보 모두 승리, 미셸 우 시장 보스톤 선거의 여왕 2023.11.09
보스톤 시의원 선거에서 유권자들은 4명의 새로운 시의원을 선출, 진보진영 즉 미셸 우 시장 지지 후보들에 일방적인 승리를 안겼다. 미셸 우 보스톤 시장은 시의회마..
한국전 참전용사 감사 오찬 감동의 "함께 갑시다" 2023.11.09
보스톤 총영사관은 11월 3일 금요일 한국전 참전용사들과 가족들을 초청해 한식과 미국식이 혼합된 오찬을 대접하고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 감사오찬에서는..
연방 상원 도전 선언한 앤디 김 의원 보스톤 방문 2023.11.09
뉴저지 민주당소속 앤디 김 연방 하원의원(41)이 지난 10월 30일 월요일 보스톤을 방문해 상원의원 출마 소식을 전하며 성원을 부탁하였다. 베럴 로펌에서 진행된..
한미 헬스케어 콜라보 심포지움 15일 개최 2023.11.09
한미 헬스케어 콜라보 심포지움이 11월 15일 뉴잉글랜드 한인의사연구회(회장 김영환)의 주관으로 케임브리지 소재 하야트리전시 호텔 16층에서 개최된다. 보스톤총영..
MIT 중심 한인 학생들 모임, 하프마라톤 전원 완주 2023.11.09
MIT 한인 대학원 달리기 모임인 CRRC(Charles River Running Crew) 소속 학생 10여명을 비롯한 하버드, BU 한인 학생들이 11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