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튼서 노부부와 모친 피살, 외부침입 흔적 검찰 문단속 당부
지역 주민들 경악, 갑작스럽게 찾아 든 공포에 두려움도
뉴튼은 미국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에 선정됐던 타운
보스톤코리아  2023-06-25, 18:28:39 
뉴튼 노낸텀 지역의 브로드웨이(구글 스트리트뷰)
뉴튼 노낸텀 지역의 브로드웨이(구글 스트리트뷰)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뉴튼 노낸텀(Nonantum) 지역의 한 가정집에서 3명의 노인들이 25일 외부 침입자에 의해 흉기로 살해됐다.  경찰은 긴급히 범인 색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와 함께 뉴튼 지역에 강력한 문단속을 당부했다. 

매리언 라이언 미들섹스 지검장은 26일 밤 기자회견에서 뉴튼 브로드웨이에 소재한 집에서 이들의 안전을 염려한 이웃이 3명의 피살된 시신을 오전 10시 14분께 발견했다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이들은 둔기로 맞은 흔적이 있으며 칼에 찔려 사망했다. 또한 밖에서 강제로 침입한 흔적이 있어 이웃 주민들에게 강력한 문단속 경계령을 내렸다. 

라이언 지검장은 “지금까지는 문을 잠그지 않고 생활했다 하더라도 이제는 밤에 문을 잠궈야 할 시기다”라고 강조했다. 

노낸텀 지역은 이탈리아계 미국인들이 집중적으로 거주하는 평화로운 거주지역이다. 뉴튼은 한 때 단 한 건의 살인사건도 발생하지 않은 미국에서 가장 안전한 지역으로 선정되기도 한 안전한 부촌이다.  

라이언 지검장에 따르면 사건이 발생한 집에서 약 0.5마일 떨어진 브룩사이드 애비뉴에서 일요일 새벽 5시 45분 침입을 시도한 사건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침입시도가 이번 살인사건과 연계된 사건인지 아직 분명치 않다. 

경찰은 처칠 스트리트에서 린우드 애비뉴까지 브로드웨이를 폐쇄한 후 수사에 집중하고 있으며 주민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또 각자의 집에 설치된 감시 카메라에 수상한 사람이 찍히지 않았는지 살펴본 후 수상한 사람을 발견하는 경우 617-796-2123 또는 911에 전화해달라고 부탁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어퍼머티브액션 수혜 두 대법관, 정책유지 여부에 정반대 입장 2023.06.26
(워싱턴=연합뉴스) 강병철 특파원 = 미국 연방 대법원이 이르면 27일(현지시간) 대학 입학 때 소수 인종을 배려하는 '어퍼머티브 액션'(Affir..
中관영지, 국적항공사 일부 한중노선 운항 중단에 노골적 불쾌감 2023.06.25
(베이징=연합뉴스) 한종구 특파원 = 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항공노선의 여객 수요 감소로 일부 한국 국적 항공사가 노선 운항을 일시 중단하기로 하자 중국 당국을 대..
뉴튼서 노부부와 모친 피살, 외부침입 흔적 검찰 문단속 당부 2023.06.25
뉴튼 노낸텀(Nonantum) 지역의 한 가정집에서 3명의 노인들이 피살된 것을 25일 일요일 오전 발견한 경찰은 긴급히 범인 색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뉴튼..
실패한 쿠데타 후 권력자 몰락…옛소련의 기억 소환한 서방 언론 2023.06.25
(제네바=연합뉴스) 안희 특파원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용병기업 바그너그룹의 무장 반란 사태가 발생한 지 하루 만에 정치적 타결로 위기를 벗어났지만..
프리고진의 '1호 공적' 쇼이구 거취는…반란 대처 실패 책임론(종합) 2023.06.25
(제네바=연합뉴스) 안희 특파원 = 러시아 용병기업 바그너 그룹의 무장 반란이 발발 하루 만인 25일(현지시간) 종료 수순으로 접어들었지만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