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시 체육관, 박물관, 영화관 영업 수요일부터 중단
서머빌, 브락턴, 뉴튼 등도 가세해 경제재개 후퇴시켜
보스톤코리아  2020-12-14, 18:59:25 
월시 시장 12월 14일 기자회견 화면캡쳐
월시 시장 12월 14일 기자회견 화면캡쳐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기자 = 보스톤시가 폭증하는 코로나바이러스에 맞서 경제재개 단계를 2단계 스텝2로 되돌려 영화관, 박물관 그리고 피트니스 등을 폐쇄하기로 결정했다. 

보스톤시와 함께 브락턴, 서머빌, 그리고 뉴튼뿐만 아니라 더 많은 시와 타운 지도자들은 이번 경제재개 후퇴 조치에 이르면 16일부터 참여키로 했다. 

마티 월시 보스톤시장은 “의료진의 치료가 꼭 필요한 모든 사람들을 위해서 우리는 보스톤 시에 더 강력한 코로나바이러스 제한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도달했다”면서 “우리는 바이러스 전염기회를 줄여 바이러스 감염을 줄이고 핵심적인 서비스들을 계속 오픈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월시는 14일 기자회견에서 다른 시 관계자들도 “현재의 바이러스 전파를 늦춰서 추후에 다가오는 전면 셧다운의 가혹한 상황을 막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월시 시장은 실내식사는 계속할 수 있다고 말하고 다만 90분 식사 시간과 바 좌석에 앉는 것은 금지된다고 밝혔다. 월시 시장은 “계속 감염자 수가 증가하는 경우 실내식사도 문을 닫게 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감염자 수를 줄여 병원 환자수를 감소케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보스톤시에 따르면 향후 3주동안 다음의 업소들은 영업을 정지해야 한다. 실내 피트니스센터, 헬스클럽, 영화관, 박물관, 아쿠아리움, 단체관광, 실내 유적지, 아케이드 등이 해당된다. 



2단계 스텝2에 문을 닫는 사업체 
- 영화관, 박물관, 아쿠아리움 그리고 실내 이벤트 
- 피트니스센터, 헬스클럽, 짐. 그러나 1대1 트레이닝은 가능, 실외 25인 이하 체육시설은 가능 
- 일반인 사용 실내 레크레이션 및 체육 시설. 그러나 커뮤니티센터 청소년 프로그램은 가능 
- 실내 볼링, 실내 게임 아케이드, 실내 드라이빙레인지, 배팅케이지, 락클라이밍 금지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미움 산 '충복' 법무장관도 물러난다, 트럼프 트윗 2020.12.14
(워싱턴=연합뉴스) 백나리 특파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4일(현지시간) 윌리엄 바 법무장관이 성탄절 이전에 자리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밝혔다.충복 중..
바이든 선거인단 투표서 과반 확보, 대선 승리 공식화 [1] 2020.12.14
(워싱턴=연합뉴스) 류지복 특파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14일(현지시간) 대선 선거인단 투표에서 승리 요건인 과반 선거인단을 확보했다.바이든 당선인..
보스톤시 체육관, 박물관, 영화관 영업 수요일부터 중단 2020.12.14
보스톤을 비롯한 브락턴, 서머빌, 그리고 뉴튼시장은 감염지수의 증가에 맞춰 영화관, 박물관 그리고 피트니스 짐을 닫는 2단계 스텝2 조치로 경제재개 단계를 16일..
자녀와 대화 및 교육, 하버드 조세핀김 교수에게 듣는다 2020.12.14
코로나바이러스로 과거와 전혀 다른 환경에 처한 이민 가정 자녀교육은 안녕하십니까. 이민이란 삶의 커다란 선택을 한 부모들과 다른 여러 인종이 복합되어 있는 사회에..
은행으로 갈까? 브로커한테 갈까? 2020.12.14
“집을 사거나 재융자를 받기 위해 융자를 신청할 때 어디로 가야 현명한 선택일까? 브로커를 통하는 것과 직접 은행을 통해 신청하는 것과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나..
프리미엄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