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얼데이 해변 개장, 알아둘 것들…. 화장실 문 당분간 안열어
보스톤코리아  2020-05-25, 00:19:10 
크레인비치는 당분한 회원들에게만 주차장 티켓을 발매하며 6월 3일부터 일반인들에게 티켓을 발부한다
크레인비치는 당분한 회원들에게만 주차장 티켓을 발매하며 6월 3일부터 일반인들에게 티켓을 발부한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메모리얼데이부터 MA주 해변 방문이 가능해졌다. 해변에 가기 위해서는 선스크린과 타월, 깔개 또는 해변의자 등은 기본이지만 이제는 마스크까지 더해져야 한다. 

주정부는 25일 해변 개장과 더불어 엄격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따라서 예년의 해변은 잊고 새로운 해변 방문 가이드 라인을 숙지해야 한다. 

▶올 여름부터 해변에 적용되는 안전 규정들은 무엇인가
무엇보다 코로나바이러스 증상이 있는 경우 해변 방문은 삼가해야 한다. 매사추세츠 유원지관리부(DCR)는 70세 이상 노년층의 해변 방문을 삼가할 것을 권했다. 
해변에서도 6피트 거리 두기 규정을 존중해야 하며 깔판 또는 의자 등을 놓을 때는 상대방과 12피트 거리를 두어야 한다. 

일부 해변에서는 추가 조치가 있을 수 있다. 일부 대형 해변을 출입하는데 있어 일방통행으로 해변을 들어가고 나가게 할 수 있다. 특히 해변으로 들어가는 길이 비좁은 곳은 입구와 나가는 길을 따로 만들었다. 장애인통로를 넓혔으며 펜스로 통로를 분리했다. 
또한 해변에서 10명 이상의 그룹은 허락하지 않으며 축구, 배구 등 단체 게임도 금지된다. 따라서 공이나 프리즈비 등은 집에 두고 가야 한다. 

▶무엇을 챙겨가야 하나. 마스크도 써야 하나? 
공공장소에서 충분한 거리두기가 어려울 때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주정부가 2세 이상에게 모두 적용한 규정이다. 따라서 마스크 또는 얼굴가리개를 가지고 와서 거리두기가 어려울 때는 착용해야 한다. 

비누와 물이 없을 경우를 대비해서 손 세정제를 가져가야 한다. 또한 충분한 물을 가져가야 한다. 해변에 있는 수돗물이나 워터파운틴은 1단계 오픈 동안에는 모두 닫혀있게 된다. 

▶바닷가 해변만 개장되나 아니면 호수나 연못의 모래사장도 개장되나? 
주정부는 바닷가의 해변과 육지내 호수나 연못의 모래사장 수영장을 모두 개장한다. 

▶해변 파킹장의 규정은 어떤가?
각 해변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숫자를 제한하기 위해 파킹장도 제한할 가능성이 많다. 입스위치의 크레인 비치 같은 일부 해변은 일반인들의 입장을 금하고 있으며 6월 3일 이후에 일반인들에게 개방된다. 
지금은 아직 날씨가 따뜻하지 않아 해변에 가는 사람들은 많지 않겠지만 올 여름에는 더 많은 제한이 가해질 수 있다. 

▶해변에 샤워장 및 탈의실을 허용하는가?
1단계에서는 실내 샤워 및 탈의실은 열지 않는다. 

▶화장실은 문을 여는가. 
메모리얼 위크엔드에는 대부분 해변의 화장실은 문을 닫는다. 이후 매주 화장실 개방 여부를 심사해 결정하게 된다. 따라서 일부 해변은 이동식 화장실을 이용토록 할 수도 있다. 
공용화장실은 새로운 방역 및 청소 가이드라인이 있어 일부 해변은 준비가 안됐을 가능성이 많다. 이 가이드라인은 시행에 시간이 소요되며 화장실 관리요원에 대한 변화도 요구하고 있다. 따라서 해변 중에는 화장실이 없는 곳도 있을 수 있다. 

▶라이프 가드는 있나?
지금은 라이프 가드가 없을 것이다. DCR은 6월부터 라이프 가드를 고용하기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변 규정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 되나 
행정명령하에서는 가이드라인을 지키지 않는 경우 형사범으로 패널티를 받거나 벌금형을 받는다. 일부 타운은 경고를 줄 수도 있다. 그러나 이 같은 벌칙까지 가는 것을 정부는 원치 않는다. 스스로 규정을 준수하고 여름 해변에서 즐기기를 바라고 있다. 
많은 해변은 사람들에게 가이드라인을 적은 안내 표지판을 세울 계획이다. 만약 규정들이 제대로 준수되지 않는 경우 해변에 더 많은 제한이 가해질 수도 있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불황(Recession)과 주식투자 2020.05.25
‘토담집 고치는 소리’가 들리는 봄은 분명 다가왔지만, 프로야구도 없고, 도서관, 전시장, 콘서트, 식당, 등이 문을 닫았다. 모든 것이 멈춰버린 도시에 사람들은..
화랑도(花郞徒)와 성(性) 그리고 태권도(跆拳道) 2020.05.25
삼국사기에 보면 김유신이 655년 왕 김춘추의 딸 지소智炤와 결혼했다는 기록이 있다(왕이 딸 지소를 대각찬 유신에게 시집보냈다 - 신라본기 태종무열왕 겨울 10월..
메모리얼데이 해변 개장, 알아둘 것들…. 화장실 문 당분간 안열어 2020.05.25
메모이리얼데이부터 MA주 해변 방문이 가능해졌다. 해변에 가기 위해서는 선스크린과 타월, 깔개 또는 해변의자 등은 기본이지만 이제는 마스크까지 더해져야 한다. 주..
코로나 시대, 동물원과 미용실 등 이렇게 달라진다 2020.05.24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온라인 팀 = 25일, 3개월여 만에 다시 1단계 사업체 영업이 재개된다. 미용실, 이발소, 동물원, 세차장 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전화..
미주리서 코로나19 감염 미용사, 손님 84명 머리 손질 2020.05.24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정성호 특파원 = 미국 미주리주(州)의 한 미용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린 채 84명의 손님을 받아 머리를 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