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 가면 산타를 만날 수 있을까
보스톤코리아  2016-12-12, 15:50:3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선경 기자 = 산타가 실제로 있다고 믿었던 어린 시절, 빨간 옷에 흰 수염을 한 산타를 만나서 가슴 설레었던 기억이 반짝 빛나듯이 남아있다. 어른들이야 산타가 단지 분장을 한 연기자라는걸 알고 있지만, 아직도 산타를 믿는 어린아이가 있다면 산타를 실제로 만나는 경험은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다.

보스톤에서는 지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곳곳에서 산타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멀리 농장이나 동물원에서 뿐만 아니라 인근의 쇼핑센터에서도 산타를 만나볼 수 있다. 대부분이 사진 패키지와 관련된 이벤트로 비용을 지불해야하지만, 일부 무료로 진행 중인 곳도 있다. 

산타 인 더 씨포트
씨포트의 디스트릭트 홀에서는 12월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산타 인 더 씨포트(Santa in the Seaport)’를 진행한다. 모든 연령의 어린아이들을 환영하는 이 무료 행사에서는 쿠키 장식과 핫초콜렛과 더불어 산타와의 포토타임이 마련될 예정이다. 아이들이 노는 동안 부모들은 아기자기한 소품을 쇼핑하도록 부스가 마련되어 있다. 
District Hall, 75 Pier Four Boulevard, Boston

스톤 동물원의 주라이트(ZooLights)
스톤햄에 위치한 이 동물원은 현재 수천 개의 전구들로 장식되어 연말 분위기를 한껏 내고 있다. 독수리와 캐나다 스라소니와 같은 동물들뿐만 아니라 산타의 썰매를 끄는 것으로 유명한 순록을 만나볼 수 있다. 산타 성에 있는 산타와 사진 찍는 패키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14불부터 시작한다. 그 외 입장료는 일 인당 9불, 동물원 멤버의 경우 8불이며, 2살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이다. 1월 1일까지 진행된다. 
Stone Zoo, 149 Pond St., Stoneham

케임브리지사이드 갤러리아
케임브리지사이드 갤러리아 쇼핑몰 1층에 마련된 무료 행사로 방문하는 가족마다 4x6인치 크기의 사진 두 장과 디지털로 다운로드 가능한 한 장의 사진을 받을 수 있다. 12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에서 오후 8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CambridgeSide Galleria, 100 CambridgeSide Place, Cambridge

내틱 몰
내틱 몰에 위치한 니만 마커스 백화점 안뜰에서 산타와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일찍부터 방문하거나 온라인으로 예약해야 긴 줄을 피할 수 있다. 온라인 예약의 경우 할인 또한 가능하다(natickmall.com). 12월 24일까지 정오에서 오후 8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사진 패키지 구성에 따라 가격은 다양하다. 
1245 Worcester St., Natick

프루덴셜 센터
프루덴셜 센터의 벨비데르 아케이드에 산타가 등장한다. 12월 24일까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사진 패키지는 19.99불부터 시작한다. 
Prudential Center, 800 Boylston St.

배스 프로 샵의 산타 원더랜드
매년 배스 프로 샵은 윈터 원더랜드로 변신한다. 무선조종 가능한 트럭, 아케이드 게임과 함께 산타와의 사진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24일까지 매일 다른 행사가 진행된다.
Bass Pro Shops, 1 Bass Pro Dr., Foxborough

사이먼 쇼핑센터
브래인트리, 벌링턴, 말보로, 노스 애틀보로, 피바디, 서거스, 체스트넛 힐에 위치한 사이먼 쇼핑센터에서 산타를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으로 시간 예약을 해야 하며 사진 패키지 구매를 원한다면 예치금 10불을 내야 한다. 장소에 따라 이벤트 날짜와 시간이 다르므로 홈페이지(simon.com)에 들어가서 해당 쇼핑몰의 스케줄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스몰락 농장의 산타 워크숍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기 전 12월의 주말마다 노스 앤도버에 위치한 스몰락 농장에서는 산타 워크숍이 진행된다. 무료 행사이며 예약할 필요도 없다. 12월 11일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Smolak Farms, 315 South Bradford St., North Andover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소리안과 함께 하는 커피 한 잔의 여유 2016.12.12
100여명 관객 앞에서 사랑을 주제로 공연 버클리 한인 밴드와 협연, 자작곡도 선보여
보스톤에서 크리스마스트리 구하기 2016.12.1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선경 기자 = 전나무를 감싸는 반짝이는 불빛과 장식만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대변하는 것은 없을 것이다. 크리스마스트리의 기원에는 여러..
어디에 가면 산타를 만날 수 있을까 2016.12.1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선경 기자 = 산타가 실제로 있다고 믿었던 어린 시절, 빨간 옷에 흰 수염을 한 산타를 만나서 가슴 설레었던 기억이 반짝 빛나듯이 남..
'닥터 수스'박물관 내년 스프링필드 오픈 2016.12.1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선경 기자 = 미국인들의 동심 속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는 ‘닥터 수스’(Dr. Seuss)를 기념하는 박물관이 내년 6월 스프링필드..
NFL 플레이오프 진출 예상되는 상위 4팀 2016.12.1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14주차 경기를 앞두고 있는 NFL은 어느덧 후반부로 접어들었다. 각 팀별로 4경기씩을 남겨 놓고 있는 상황에서 이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