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투 스쿨' 프로모션
보스톤코리아  2015-07-30, 21:51:11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태정 기자 = 7월도 어느덧 끝자락이다. 9월부터 시작될 새 학년 준비를 위해 알아두면 좋을 ‘백 투 스쿨’ 프로모션들을 소개한다. 
 
▶애플
2015 ‘백 투 스쿨’ (Back to school)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iMac, MacBook, MacBook Pro, MacBook Air 또는 Mac Pro model 구매시 비츠(Beats)사의 Solo2 헤드폰을 증정한다.

지난 7월 24일부터 오프라인 직영 매장 혹은 애플 공식 대리점에서 우선적으로 시작되었고, 온라인 매장 혹은 1-800-MY-APPLE을 통해 구매할 경우에는 8월 6일부터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프로모션은 온,오프매장 모두 9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그 동안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은 맥 구매시 $100 기프트카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구매시 $50 키프트카드를 증정해 온데 반해, 올해는 200달러 상당의 “Solo2 On-Ear Headphones”을 무료로 증정 받거나, 또는 300달러 상당의  ‘Solo2 Wireless On-Ear Headphones’을 100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즉, 어떤 헤드폰을 선택하더라고 2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는 셈이다. 단, 아이폰과 아이패드는 비츠 헤드폰 프로모션 대상이 아니며,  ‘맥 미니’와 각종 리퍼브(refurbished) 제품 또한 제외된다. 

프로모션을 적용 받을 수 있는 고객은 현 대학생, 대학 입학 예정자, 교직원 혹은 학부모로 제한 되며, 초,중,고등학교의 경우 교직원은 적용받을 수 있다. 비트사의 헤드폰과는 별도로 맥 자체에도 학생 할인가가 적용되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의 경우에도 20달러까지의 별도 할인가를 적용받을 수 있다. 

▶Staples
지난 6월 28일부터 9월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백 투 스쿨’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경쟁업체에서 더 저렴한 동일 제품을 발견할 경우 그 가격에 맞춰주는 것은 물론, 차액의 10%까지 보태 추가 할인해 준다. 

▶Old navy
최고 60%까지 ‘백 투 스쿨’ 할인이 진행 중이다. 4달러선 티셔츠를 비롯하여 8달러선의 청바지까지 다양하다. 프로모션은 9월 노동절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핫딜 싸이트
‘백 투 스쿨’ 프로모션 이외에도 다양한 핫딜과 쿠폰을 한 번에 볼수 있는 싸이트를 한 두군데 알아 두면 평소 쇼핑 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미국 내에서는 슬릭딜스 (http://slickdeals.net/), 딜뉴스 (http://dealnews.com/) 등이 종합 핫딜 사이트로 유명하며, 한인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인 미씨쿠폰스(http://www.missycoupons.com/)를 통해서도 알뜰 쇼핑과 관련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이번 주말엔 블루베리 픽킹을 떠나보자 2015.07.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태정 기자 = “이번 주말엔 뭐하지?” 주말이 돌아올 때마다 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픈 아빠, 엄마들의 한결같..
도시에서 자연아이로 키우기 2015.07.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태정 기자 = 도시에서 자란 아이들에게 생태 교육이 필요하다는 사실에는 누구나 공감하지만, 막상 생태 학습을 위해 멀리 떠나기도 쉽지..
'백 투 스쿨' 프로모션 2015.07.30
애플, 맥 구매하면 200달러짜리 비츠 헤드폰 무상 증정
미국 내 최고의 교육 시스템, 매사추세츠 [2] 2015.07.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교육의 도시 보스톤을 주도로 하는 매사추세츠 주가 미국에서 자녀를 교육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라는 점이 다시 한 번 증명..
트럼프, 월시 시장 올림픽 포기 비난 2015.07.3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연이은 화제성 발언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공화당의 대선 주자 도날드 트럼프가 이번에는 마틴 월시 보스톤 시장을 겨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