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포르노 연루 남성 27년형 선고
보스톤코리아  2013-09-20, 19:38:55 
아동 납치 및 성폭행을 계획한 제프리 포트웨이와 그의 지하실에서 발견된 범행 도구들
아동 납치 및 성폭행을 계획한 제프리 포트웨이와 그의 지하실에서 발견된 범행 도구들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온라인 상에서 다른 사람들과 아동 포르노와 관련한 채팅을 한 매사추세츠 남성이 27년에 가까운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 이 남성은 채팅에서 어린이들을 납치해 성폭행하고 잡아먹겠다는 끔찍한 말을 해왔다.

우스터에 거주하는 제프리 포트웨이(40세)는 법정에서 26년 8개월 형을 선고 받았다. 검사가 요청한 27년형에서 4개월이 줄어든 형량이다.

스테이시 도슨 연방 검사는 포트웨이의 컴퓨터에서 삭제된 채팅 내용을 복구하여 공개하였다. 이 내용에 따르면 포트웨이는 어린이들을 성폭행하고 살해하여 잡아먹기 위해 납치를 하고 싶어했고, 사람들에게 납치를 하기 위한 방법을 물어보는 등 도움을 구했다.

포트웨이의 변호인은 포트웨이가 단지 머리 속의 상상으로만 이런 일을 계획했고, 실제로는 끔찍한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검사는 포트웨이의 집 지하실 사진을 보여주며 어린이만 납치하지 않았을 뿐 모든 일이 진행 중이었다고 밝혔다.

포트웨이의 집 지하실은 마치 감옥 같이 꾸며져 있었으며 어린이 크기의 관, 도살 도구, 금속으로 만들어진 구속 기구들로 채워져 있었다. 티모시 힐먼 연방 지역 판사는 포트웨이가 실제로 어린 아이들을 납치하지는 않았지만 납치 및 살해 계획의 일부를 실행하고 있었다는 검사의 의견을 상당 부분 수용하여 판결을 내렸다.

포트웨이는 영국 시민권자로 미국에서 컴퓨터 프로그래머로 일을 하고 있었다. 포트웨이가 미국에서 형을 마친 후에 추방을 당할지, 먼저 추방을 당한 후 본국에서 형을 살게 될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조기유학생들 '음주 왕게임' 파문 확산 2013.09.23
아동 성추행 중범죄 기소, 보석 불허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애틀란타 한인 홈스테이 집 주인 부부가 조기 유학을 온 한국 학생들을 성추행한..
시즌 초반, 패트리어츠 불안한 출발 2013.09.20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2013 NFL 정규 시즌 3주차 경기를 앞두고 있는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는 2승 0패를 기록 중이다. 첫 두 경기에서 보..
아동 포르노 연루 남성 27년형 선고 2013.09.20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온라인 상에서 다른 사람들과 아동 포르노와 관련한 채팅을 한 매사추세츠 남성이 27년에 가까운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 이..
커클리 검찰총장 주지사 선거 출마 선언 2013.09.20
현재까지 민주당 후보 5명 출마 예정 어느 때보다 치열한 당내 경선 전망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마타 커클리 매사추세츠 주 검찰총장이 차기 주지사..
뉴튼 공립학교, 비즈니스를 위한 영어 교실 2013.09.19
뉴튼 공립학교 평생교육원은 비즈니스 및 대화에서 좀더 나은 영어 구사를 원하는 전문인 또는 사업가를 위한 비즈니스/전문인 영어반을 개설했다.   이번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