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적절한 행동 의사, 면허 취소
보스톤코리아  2012-03-10, 18:19:55 
부적절한 행동 의사, 면허 취소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스프링 필드의 한 의사가 수술실에서의 부적절한 행동 때문에 의사 면허가 취소 되었다. 이 의사는 문을 주먹으로 치고, 수술용 기구를 집어 던지고, 마취과 의사를 위협하는 등의 행동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매사추세츠 주 의사 면허 위원회는 지난 7일, 하비 그랜트의 의사 면허를 박탈하기로 결정하였다. 78세의 정형외과 의사인 그랜트는 최근까지 스프링필드에 있는 머씨 메디컬 센터(Mercy Medical Center)에서 일했다.

또한 의사 면허 위원 위원회는 그랜트가 2명의 환자에게 적절한 시기에 의료 기록을 제공하지 못했고, 많은 환자들에 대해 정확한 최신 의료 기록을 유지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그랜트의 변호사는 보스톤 글로브와의 인터뷰에서 “해명할 기회조차 주지 않고 의사 면허를 박탈한 것은 옳지 않다. 법원에서 최종 판결이 내려질 것이다”라며 법원에 고소할 뜻이 있음을 내비쳤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콜츠의 매닝, 자유 계약 선수로 방출 2012.03.10
콜츠의 매닝, 자유 계약 선수로 방출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NFL 최고의 쿼터백으로 불리며 팀을 수퍼볼 우승까지 이끌었던 페이튼 매닝이 정들었던..
뉴 아이패드, 무엇이 달라졌나? 2012.03.10
뉴 아이패드, 무엇이 달라졌나?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애플의 팀 쿡 CEO는 지난 7일 새로운 아이패드를 공개했다. 새로운 아이패드는 기존의 아..
부적절한 행동 의사, 면허 취소 2012.03.10
부적절한 행동 의사, 면허 취소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스프링 필드의 한 의사가 수술실에서의 부적절한 행동 때문에 의사 면허가 취소 되었다. 이..
2012 보스톤 레스토랑 위크 임박 2012.03.10
빠른 예약만이 살 길
친구를 찾습니다 2012.03.08
2월 21일 체스트넛 힐 레저브아 근처에서 실종된 BC 재학생 프랑코 가르시아 군의 행방이 여태 묘연하다. 이에 경찰은 마지막 목격 장소인 클리블랜드 서클을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