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젊음과 미래에 대한 투자를 활용하십시오
보스톤코리아  2006-11-27, 01:14:18 
신생아를 가진 부모
인생에 있어서 이 얼마나 놀랍고도 특별한 시간입니까? 새로운 생명의 시간, 새로운 희망, 새로운 꿈이 있는 시간입니다. 자신의 생각, 두려움과 기대는 이제, 성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수단을 다 주고 싶은, 자신의 자녀들에게 그 초점이 맞추어졌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재정적 안정의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미래에 대한 보장 - 그리고 그 이상
생명보험은 일반적으로 삶의 그 어떤 여정에서도 좋은 것입니다. 종신생명보험 상품은 자신의 가족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해주는 사망시의 혜택을 보장하고, 세금이 유예되는 현금가치의 적립을 통하여 미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미래에 있을 수 있는 지출에 충당할 수 있도록, 증권에 의해 생성되는 현금가치에 대하여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그 대출금으로 조만간 보호를 받을 일이 있을 것입니다. 영구성 생명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자신이 젊고 건강할 때 가장 저렴합니다.
쪾 독신인 개인들에게는, 영구성 생명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미래의 필요로 하게 되는 것들에 대비한 재정적 기반을 수립하는 확실한 첫걸음이 될 수 있습니다.
쪾 젊은 부부들에게는, 영구성 생명보험이 종국에는 강력한 수단이 됩니다; 즉, 미래의 희망을 위한 기반을 만들어가는 도중에 조기 사망이 있을 경우 부부 서로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쪾 신생아를 가진 부모에게, 영구성 생명보험에 가입을 한다는 것은 향후 남겨진 자녀의 교육과 살아남은 배우자가 필요로 하는 바를 제공해주는 한가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왜 기다리십니까?
미래를 위한 계획을 하면서, 자신의 앞에는 많은 선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독신이거나, 신혼부부이거나 또는 가족을 꾸미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생의 어느 시점에 있든지 - 또는 장래를 계획하고 있든지 - 오늘, 그 미래를 위한 계획을 하는 것은 자신에게 이득이 되지 않겠습니까?
재정적 계획에 있어서 생명보험이 할 수 있는 역할에 대해 더 자세한 한내가 필요하시면, 617-538-7851로 전화 하셔서 뉴욕라이프 에이전트인 김 남율(스티브)를 찾아주십시오.

New York Life Agent
Nam Ryul (Steve) Kim
617-538-7851
[email protected]
Licensed in MA


The offering documents (policies, contracts) for all New York Life and its subsidiaries products are available only in English. In the event of dispute, the provisions in the policies and contracts will prevail. 뉴욕라이프 및 그 자회사들이 제공하는 모든 증서(증권, 계약서)는 영문 약관으로만 취급이 가능 합니다. 논쟁이 발생할 경우 증권과 계약서의 각 조항이 우선 합니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명문대학탐방 - The University of Chicago 2006.11.27
시카고 대학은 1890년 미국 침례 교육협회에 의해서 설립되었고 나중에 미국 최고의 석유 갑부 죤 록펠러가 3천 5백만 달러 (19세기)를 이 학교에 기부했다...
"위험부담을 하더라도 높은 수익을 원할 때 : 고수익률 펀드" 2006.11.27
펀드 고르기 마치 유행처럼 어느 한 종류의 펀드가 뜬다고 하면 너나없이 투자를 감행해 높은 수익률을 찾는 투자자들.  그러나 이는 펀드의 흐름을..
자신의 젊음과 미래에 대한 투자를 활용하십시오 2006.11.27
신생아를 가진 부모 인생에 있어서 이 얼마나 놀랍고도 특별한 시간입니까? 새로운 생명의 시간, 새로운 희망, 새로운 꿈이 있는 시간입니다. 자신의 생각, 두려움과..
‘겨울연가’피아니스트 로빈의 연주로 겨울을 2006.11.27
▲ 로빈 스필버그 “겨울 연가의 배경음악을 기억하시나요?”겨울연가 드라마 배경음악 삽입곡으로 한국 드라마 팬 및 아시아 팬들의 가슴을 사로잡은 피아니스트 스필버..
14세 한국계 색소폰니스트 켈리를 아시나요? 2006.11.27
14세의 한국계 섹소폰니스트 그레이스 켈리양이 이끄는 밴드가 12월 1일  The Center for Arts in Natick(TCAN)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