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최고의 사랑>으로 로맨틱 코미디로 인기
보스톤코리아  2011-05-09, 11:22:34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4일 첫 방송된 ‘최고의 사랑’에서 공효진은 극 중 한 물 간 전직 아이돌 출신의 비호감 연예인 ‘구애정’역을 맡아 특유의 유쾌한 코믹 연기를 선보였다.

첫 방송 시청률은 10%(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를 기록했다. 전국 기준으로는 8.4%로 유쾌한 성적이다.

특히 공효진의 연기가 호평받고 있다. 뻔뻔하고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시종일관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역시 공효진은 말이 필요 없다. ‘구애정’이라는 맞춤 옷을 입은 듯한 연기였다” “공효진 특유의 유쾌함에 한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모르겠다.

환상의 커플 탄생이다”, “공효진은 비호감 연예인 캐릭터인데도 너무 매력 있고 귀엽다. 앞으로 무조건 본방 사수하게 될 것 같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s.yang@bostonkorea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새신랑 정준호 발빠른 대응으로 이혼 악성루머 잠재워 2011.05.09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새신랑 정준호가 악성루머에 휩싸였다. 그러나 발빠른 대응으로 잠재우는 분위기다. 지난 3일 인터넷에는 ‘톱스타 결별..
조인성, 스마트폰 모델로 전격 발탁 2011.05.09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배우 조인성이 비, 최시원에 이어 SK 스마트폰 ‘더블유(W)’의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조인성은 제대하자마자 곧바..
공효진, <최고의 사랑>으로 로맨틱 코미디로 인기 2011.05.09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4일 첫 방송된 ‘최고의 사랑’에서 공효진은 극 중 한 물 간 전직 아이돌 출신의 비호감 연예인 ‘구애정’역을 맡아..
정용화, 연기자 복귀 아시아 팬들 열광 2011.05.09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씨엔블루 정용화의 연기 복귀소식에 아시아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정용화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넌 내게 반했어’..
이경실 이소라 100% 성대모사 선보여 2011.05.09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개그우먼 이경실이 '나는 가수다' 이소라의 싱크로율 100%의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오는 5일 방송하는 MB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