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체 위기 카라를 겨냥한 5인조 걸그룹 데뷔한다
보스톤코리아  2011-03-07, 11:59:07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최근 해체 위기를 맞은 걸그룹 카라를 겨냥한 신예 5인조 걸그룹이 데뷔를 앞두고 있다.

바로 스윙클이란 그룹으로 이들의 소속사인 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스윙클의 음악성과 롤모델은 카라”라며 “당초 달샤벳 등과 함께 데뷔를 준비하다가 갑작스레 카라 사태가 터지면서 조금 늦어지게 됐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캔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카라의 음악성은 파워풀한 음악에 댄스와 노래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스윙클 역시 카라의 명성을 따라갈 정도는 아직 아니지만 카라의 색깔에 스윙클만의 큐티함과 도도함을 가미시켰다는 설명이다.

이에 따라 스윙클은 첫 번째 미니앨범 ‘Shake ur body(몸을 흔들어)’를 이달 중순경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한채영-오지호 <스트레인저6>로 한류스타로 거듭나 2011.03.07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한채영과 오지호가 한류스타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이번에 제대로 잡았다. 바로 한중일 3개국 합작드라마 ‘스트레인..
김보경, 데뷔전 '병 라이브' 영상 온라인 뜨거워 2011.03.07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슈퍼스타K 2’ 출신의 실력파 여성 로커 김보경의 데뷔 전 병 라이브 영상이 전격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해체 위기 카라를 겨냥한 5인조 걸그룹 데뷔한다 2011.03.07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최근 해체 위기를 맞은 걸그룹 카라를 겨냥한 신예 5인조 걸그룹이 데뷔를 앞두고 있다. 바로 스윙클이란 그룹으로 이..
'조선명탐정' 해외서도 뜨거워 2011.03.07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500만 고지에 성큼 다가선 김명민 주연의 영화 ‘조선명탐정:각시투구꽃의 비밀‘이 해외에서도 뜨겁다. 지난달 베를린..
김태희 일본 연예기획사와 계약 일본 진출 시동 2011.03.07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배우 김태희가 일본 연예기획사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고 본격 일본 진출의 시동을 걸었다. 김태희의 소속사 루아엔터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