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영화 (3월 11일 개봉작)
보스톤코리아  2011-03-05, 01:01:24 
Battle: Los Angeles

등급: PG-13
감독: Jonathan Liebesman
출연: Aaron Eckhart, Michelle Rodriguez, Ramon Rodriguez, Bridget Moynahan
장르: Action & Adventure, Science Fiction & Fantasy

UFO는 헐리우드의 단골 소재이기도 하지만, 여전히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소재이다. 1년에 최소한 한두 편 이상의 영화가 외계인의 지구 침공을 다루고, 여전히 지구인들은 건재하다. 배트맨 다크나이트에서 투페이스를 연기하며 얼굴을 알린 애런 에크하트와 아바타의 여전사 미쉘 로드리게즈가 타이틀 롤을 맡아 외계인에 맞서는 용감한 미 해병대로 열연한다. 과연 어떤 스케일과 어떤 영상미로 외계인과 지구인의 대결을 그릴지 기대 된다.

최근 몇 년 동안 세계 각지에서 미확인 비행 물체와 화려한 유성쇼가 목격 된다. 사람들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유성에 환호를 보내지만, 이는 지구를 향한 대대적인 공습의 시작일 뿐. 2011년, 정체를 알 수 없는 외계 생명체에 의해 세계 각지의 주요 도시와 나라가 무차별로 공격을 받고, 그 기능을 상실한다. 지구상에서 외계인에 대항할 수 있는 유일한 세력은 LA에 주둔 중인 방위군만이 남게 된다.

Red Riding Hood

등급: PG-13
감독: Catherine Hardwicke
출연: Amanda Seyfried, Shiloh Fernandez, Julie Christie, Billy Burke
장르: Horror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동화 ‘빨간 모자(Little Red Riding Hood)’에서 LITTLE이라는 단어가 빠진 것을 주목해 보자. 원작 동화를 바탕으로 스릴러와 공포 영화 형식으로 재구성했으며, 맘마미아의 히로인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어린 소녀가 아닌 늑대에 맞서는 성숙한 여인으로 나온다. 빨간 모자를 즐겨 쓰는 발레리(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자신이 사랑하는 연인이 있지만, 부모가 정해준 부잣집 아들과 결혼을 해야 할 처지. 발레리는 사랑하는 연인과 도망을 결심하지만, 붉은 달이 뜨던 날 자신의 언니가 죽임을 당한다. 보름달이 뜰 때마다 마을 사람들이 하나씩 늑대인간에게 죽임을 당하자, 발레리는 자신이 제물이 되기로 결심하고 늑대인간을 찾아 나선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시크릿가든> 김사랑 8등신 몸매로 자신감 넘치는 워킹룩을 선보여 2011.03.07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시크릿가든’ 차도녀 김사랑이 8등신 몸매로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드러낸 김사랑표 워킹룩을 선보였다. 르까프가 김사..
프랑코나 감독, 외야수 삼인방에 기대감 2011.03.0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지난 시즌 보스톤 레드삭스의 테리 프랑코나 감독은 외야수의 선발 로테이션을 두고 많은 고민을 해야 했다. 주전 외야..
금주의 영화 (3월 11일 개봉작) 2011.03.05
Battle: Los Angeles 등급: PG-13 감독: Jonathan Liebesman 출연: Aaron Eckhart, Michelle Rodriguez..
보스톤 공립학교서 인종차별 주장 2011.03.0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연방 교육부가 보스톤의 공립학교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이다. 재정상의 이유로 보스톤의 10여 개 공립학교를 통폐합하..
30년 만에 미군 체력 시험 강화 2011.03.0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미군이 30년 만에 기초 및 전투 체력 시험을 강화하기로 했다. 미군에서 중요한 훈련소의 하나로 꼽히는 포트잭슨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