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영화 - The Eyes
보스톤코리아  2008-02-10, 12:06:07 
2001년 팡 브라더스의 동명 홍콩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한 시각 장애인 여성이 시력을 되찾고자 각막 이식 수술을 받는다. 수술 후 그녀의 시력은 회복되지만 대신 영적인 존재들까지 보게 된다는 내용으로 제시카 알바가 수술 후 귀신에 시달리는 바이올리니스트 시드니 웰스로 출연, 각막의 원래 주인을 찾아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역할을 맡는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톰 크루즈와 폴라 와그너가 제작을 맡고 프랑스 공포물 <뎀>의 다비드 모로, 자비에 팔뤼 콤비가 감독을 맡아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제작자인 라이온게이트사가 <드라큘라 2000> <화이트 노이즈2>등을 감독한 패트릭 루지어를 추가 동원해 촬영이 모두 끝난 상태에서 2주간 재촬영할 것을 지시해 제작자 측이 결과물에 만족해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
한 영화 사이트 '다크호라이즌'은 팡 브라더스의 <메신져-죽은 자들의 경고>와 올리버 히르쉬비겔의 <인베이젼>을 예로 들면서 "할리우드에서 해외 감독을 영입해 만든 영화들 중 재촬영에 들어간 작품치고 제대로 나온 것이 드물다"며 <디 아이> 리메이크판에 대한 불안감을 표시했다. <링 2> <펄스>와 같은 흥행에 실패한 아시아 공포영화 리메이크의 전철을 밟는 것은 아닌지 우려 또한 낳았으나, 2월 1일 <디 아이> 리메이크판은 영화 개봉 이후 현재 흥행수익 2위를 달리고 있다.

▲장르: 공포, 드라마
▲감독: 다비드 모로, 자비에 팔뤼
▲주연: 제시카 알바, 파커 포시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늦는것보다 시간표를 늦추는게 낮다? 2008.02.18
커뮤터 레일, 시간표 현실에 맞게 재구성 매번 제시간에 도착하지 못해 원성을 사고 있는 MBTA가 늦는 것보다는 현실 시간의 반영이라는 방법을 선택했다..
온라인 모든 아이템 가격 비교할 수 있는 웹사이트 2008.02.18
쇼핑할 때 어느 가게에 어떤 물건이 할인 판매를 하는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가게가 어디인지  등, 쇼핑 정보에 능통한 친구가 한..
이번주 영화 - The Eyes 2008.02.10
2001년 팡 브라더스의 동명 홍콩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한 시각 장애인 여성이 시력을 되찾고자 각막 이식 수술을 받는다. 수술 후 그녀의 시력은 회복되지..
詩가 있는 세상 - 멸 치 2008.02.10
멸 치 김기택(1957~) 굳어지기 전까지 저 딱딱한 것들은 물결이었다 파도와 해일이 쉬고 있는 바닷속 지느러미의 물결 사이에 끼어 유유히..
'하나 몬타나' 박스 오피스 정복 2008.02.10
‘하나 몬타나’가 박스 오피스를 평정했다. 디즈니의 3D 영화 ‘하나 몬타나/마일리 사이러스(Hannah Montana/Miley Cyrus: Best of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