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 폐쇄 “로건 공항 오갈 때 2시간 더 여유 두어야”
운전자들 7월 5일부터 터널 폐쇄 동안 수마일 정체 겪을 수도
보스톤코리아  2023-06-29, 18:38:48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리비어와 보스톤 동북쪽 해안에서 보스톤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수마일의 차량행렬이 늘어설 수 있으며 로건 공항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추가로 2시간의 여유를 갖고 출발해야 한다고 교통부 관계자는 28일 발표했다. 

자너든 걸리버 주 고속도로국장은 7월 5일부터 시작되는 섬너터널 폐쇄의 충격은 “분명하고 즉각적일 것”이라고 경고했다. 지금껏 주정부의 누구보다 강력한 경고다. 

걸리버 국장은 “분명히 말해 보스톤 동북쪽 해안에서 오거나 로건 공항을 간다면 반드시 추가적인 교통정체와 혼잡을 예상해야 한다. 우리는 정말 가능하면 많은 차량들이 로건공항 출입을 줄여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걸리버 국장은 MBTA 블루라인과 일부 버스노선이 폐쇄기간 동안 무료로 운행한다는 것을 강조하고 이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쉽고 저렴하게 보스톤에 진입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매스포트 리사 위랜드 대표는 로건 공항을 이용시에는 추가적으로 약 2시간 정도의 여유를 갖고 출발해야 한다고 말했다. 

MBTA 필 잉 총괄국장은 주민들의 불만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면 그러나 이번 공사는 향후 보스톤 진입을 위해 꼭 필요한 작업이라고 강조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스토톤 여성 습지에 빠져 실종 일주일만에 극적으로 구조 2023.07.04
스토톤에 거주하는 여성이 이스턴에 위치한 보더랜드 스테이트 파크에서 3일 저녁 일주일만에 극적으로 구조됐다. 에마 테튜스키(31)씨는 습지에 빠져 갇혀 있었으며..
하버드아트뮤지엄 전면 무료 개방 2023.06.29
반 고호, 클라우드 모제, 잭슨 폭락 등의 유명 화가의 작품을 하버드아트뮤지업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게 됐다. 하버드 아트뮤지엄은 3개의 박물관과 4개의 연구센..
터널 폐쇄 “로건 공항 오갈 때 2시간 더 여유 두어야” 2023.06.29
리비어와 보스톤 동북쪽 해안에서 보스톤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수마일의 차량행렬이 늘어설 수 있으며 로건 공항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추가로 2시간의 여유를 갖고 출발해..
고급 스테이크 레스토랑 교외에서의 성공여세 몰아 벌링턴에 개점 2023.06.28
보스톤에 본사를 둔 스미스앤월렌스키 스테이크하우스가 벌링턴에 새로운 스테이크 레스토랑을 개점했다. 스미스앤월렌스키는 웰슬리와 오하이오주 컬럼버스에서 개점해서 성공..
경찰, 보안카메라와 침실바닥 족적으로 뉴튼 살해범 식별 2023.06.27
미들섹스 지검과 경찰은 사건 발생 하루만에 신속하게 뉴튼 노부부 일가족 3인을 살해한 범인을 체포했다. 수사팀은 범인의 눈에 보이지 않는 족적을 식별하는 특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