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사추세츠, 뉴햄프셔와 메인 여행 제한 지역에 추가
보스톤코리아  2020-11-21, 13:07:58 
주보건부 여행제한지역 화면캡쳐
주보건부 여행제한지역 화면캡쳐
매사추세츠주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의 급증에 따라 뉴햄프셔와 메인을 “저위험” 여행지 목록에서 제외하고 뉴햄프셔 주 및 메인주 주민들의 경우 14일 격리 또는 음성판정 제시 의무를 부과했다.

보건부가 20일부터 두 주를 제외함에 따라 매사추세츠에서 뉴햄프셔를 방문했다 돌아오는 경우에도 같은 격리 및 음성판정 제기 의무가 부과된다. 위반시에는 하루당 $500이 부과된다. 

뉴햄프셔나 메인은 사실상 매사추세츠와 같은 생활권이어서 많은 주 경계지역의 비지니스들과 뉴햄프셔 방문객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다. 

여행 제한의 예외는 매사추세츠를 지나거나, 주경계선을 통한 출퇴근, 의료치료, 명령에 의해 여행하는 군인, 핵심 서비스를 위한 여행 등이다. 식료품 또는 의약품 구입 또한 예외다. 

보건부는 이 여행제한 리스트는 평균 일일 확진자가 10만명 19명 이하이며 7일 평균 양성확진율이 5%이하인 주이다. 현재 이 기준에 따라 여행 제한이 없는 곳은 버몬트와 하와이 두 주 밖에 없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주정부 스몰비지니스그랜트 신청자 1만명, 경쟁 5대 1 2020.11.25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사업체를 돕는 그랜트 프로그램에 1만명의 지원자가가 지원했으며 이로 인해 상당수의 지원자는 혜택을 받지 못하게 될 것으..
로건공항 이제 승객들에게 코로나 테스트 제공 2020.11.23
로건 공항이 항공사 직원들에게만 제공하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검사를 일반 승객들에게도 확대한다. 승객들은 대한항공이 있는 국제공항 역사인 터미널 E 도착 층에서 코..
매사추세츠, 뉴햄프셔와 메인 여행 제한 지역에 추가 2020.11.21
매사추세츠주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의 급증에 따라 뉴햄프셔와 메인을 “저위험” 여행지 목록에서 제외하고 뉴햄프셔 주 및 메인주 주민들의 경우 14일 격리 또는 음성..
미국의 가장 비싼 곳 순위에 든 4개 매사추세츠 우편번호 2020.11.19
매사추세츠내 4곳의 우편번호(Zip Code) 지역이 미국내에서 가장 비싼 지역 중에 속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부동산 데이터를 제공하는 프로퍼티샥(Property..
코로나 증상시 초중고교서 12월부터 신속 항체검사 2020.11.18
매사추세츠 주내 초중고등학교에서는 초기 증상을 보이는 학생이나 교직원들이 초기 코로나바이러스 증상을 보일 경우 신속하게 감염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항체테스트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