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탐방 217 : 이롬 헬쓰(erom health) 미동부지사
보스톤코리아  2013-11-04, 15:19:15 
이롬 헬쓰(erom health) 
미동부지사
(전화) 718-747-777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이롬 헬쓰 (erom health, http://eromhealth.com) 동부 각 대리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천연양모 온열 매트가 한인들의 전자파 걱정을 덜어주고 있다.

이롬의 그레이스 이 사장은 “이롬 온열 매트는 인체에 해로운 전자파가 거의 방출되지 않아 아침에 자고 일어났을 때도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전자파에 몸이 장시간 노출될 경우 호르몬 분비와 면역세포에 영향을 줘 건강에 치명적”이라며 “이롬의 온열 매트는 실리콘 테프콘 전열 코팅 무자계열선과 발명특허를 받은 전자파 제거 기술로 전자파 걱정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자신했다.

또한 “많은 온열 매트들이 부피가 크고 무거운데다 가죽이나 비닐로 제작돼 구입을 망설이는 한인들이 많다”며 “이롬 온열 매트는 천연양모로 제작해 가볍고, 포근한 느낌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보온성과 방습성, 흡습성이 탁월한 양모 온열매트는 최고급 프랑스산 양모를 사용해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겨울에는 따듯함을, 여름에는 쾌적함을 온 몸으로 느끼게 해주는 제품이라고.

또한 프랑스산 천연양모에 항균과 방충 가공을 거쳐 피부가 연약한 어린 아이들과 여성, 화학섬유에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된다는 것이 이롬 측 말이다. 

양모는 심장의 박동수를 낮추어 불면증을 치료한다고 말한 이 대표는 “이롬 천연양모 온열매트는 이롬만의 차별화된 기술로 유해전자파를 차단시킨 건강매트”라며 “유해전자파 차단에 대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8시간 이상 잠을 자도 전자파에 노출되지 않고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주는 전자파 제거 기술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양모 온열매트는 이밖에도 과열방지 3중 안전장치 및 12시간 사용 후 자동 전원차단 안전장치가 장착돼 있어 안전한 잠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롬 동부지사는 겨울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온열 매트를 구입할 경우 온열매트 커버를 선물로 증정하며,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롬 헬쓰 (erom health)는 이롬 황성주 생식을 비롯해 건강식품 및 제품들을 미주 전지역에 보급하고 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미시간한인 대표 축구팀, 값진 첫 승 2013.11.04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택용 기자 = 제6회 미시간 영사단 국제 축구대회에 참가한 미시간 한인 대표팀이 귀중한 첫 승을 올렸다.첫 승을 위한 첫 골은 윤상민..
새해 소셜 시큐리티 연금 인상 2013.11.04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내년 2014년부터 소셜 시큐리티 연금 수령액이 평균 1.5% 인상된다.소셜 시큐리티 당국은 내년부터 매월..
업소탐방 217 : 이롬 헬쓰(erom health) 미동부지사 2013.11.04
천연양모로 만든 온열 매트, 전자파 걱정 뚝!
신임 검찰총장에 김진태 전 대검차장 내정 2013.11.04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오현숙 기자 = 혼외자 의혹으로 물러난 채동욱 전 검찰총장의 후임으로 김진태 전 대검차장(61)이 내정됐다. 인사청문회를 앞두고 있지..
‘성형공화국’대한민국, 의료사고 증가 추세 2013.11.04
개인 노력보다 외모 중심 평가하는 사회가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