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통령이 F 욕설 이라니?!
보스톤코리아  2010-03-26, 17:57:30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역사적인 건강보험 개혁 법안 서명식에서 조 바이든 부통령이 대형 사고를 치고 말았다. 평소 말실수가 잦았던 바이든 부통령이 욕설이 섞인 말을 하는 장면이 미국 전역에 생방송으로 중계된 것.

지난 23일 백악관 이스트룸에서 있었던 서명식에서 바이든 부통령은 버락 오바마 대통령에 앞서 단상에 섰다. 건강보험 개혁 성과에 대한 연설을 마친 후 바이든 부통령은 오바마 대통령과 포옹을 하며 “이건 XXX 큰 일을 한 거야(This is a big f______ deal!)”라고 귓속말을 하였다.

CNN은 “부모들 앞에서는 절대로 쓰지 않을 단어를 부통령이 사용했다”며 비난했다. 그러나 로버트 깁스 백악관 대변인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그래, 부통령, 당신이 맞아(And yes, Mr Vice President, you're right)”라며 바이든 부통령을 옹호했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톤 최고의 김치 영예 패트리샤 유 2010.03.27
미국내 미국인이 주최한 첫 자생적 김치 페스티벌에서 두살 때 미국으로 건너온 캘리포니아 출신 패트리샤 유씨가 우승을 차지했다. 첫 김치 페스티벌에서 미국인에게 김..
김치 축제, 눈으로 확인해 보니… 2010.03.27
“한국김치가 아닌 미국김치가 될까 두렵다. “ 한국 할머니의 즐거운 엄살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장명술 기자 =김치가 주인공인 축제였다. 미국과 한국이..
부통령이 F 욕설 이라니?! 2010.03.26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정성일 기자 = 역사적인 건강보험 개혁 법안 서명식에서 조 바이든 부통령이 대형 사고를 치고 말았다. 평소 말실수가 잦았던 바이든..
미국 내 Top 40 레스토랑, 보스톤 2곳 포함 [5] 2010.03.19
레스토랑 관련 전문 사이트인 가이오(www.gayot.com)가 선정한 미국 내 40개 최고급 음식점 중에 보스톤 소재 레스토랑 2곳이 선정됐다. 2곳 중 한 곳..
소설가 이창래, 새 책 오바마에게 선물하고 싶다 2010.03.14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최현정, 장명술 기자 = 1인칭 자전적인 소설만으로도 헤밍웨이 재단 상을 받을 정도로 탄탄한 글쓰기를 자랑하는 한인 소설가 이창래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