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 과학박물관(Museum of Science) 대규모 리노베이션
보스톤코리아  2024-05-16, 17:12:29 
찰스강 쪽 외부에서 바라보는 퍼블릭사이언스커먼의 전경(사진 = Museum of Science)
찰스강 쪽 외부에서 바라보는 퍼블릭사이언스커먼의 전경(사진 = Museum of Science)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보스톤 과학박물관(Boston Museum of Science , BMS)이 이번 주부터 대규모 리노베이션을 시작한다. 

BMS는 향후 2년동안 창문없는 벽돌벽의 캐너스 시어터(Cahners Theater)를 1만 스퀘어피트(10,000Sqft)의 밝고 유리로 된 이벤트 장소로 개조한다는 계획이다. 

BMS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새로운 이벤트 장소는 찰스강을 270도 각도로 내려다 보며 컨퍼런스, 특별 이벤트나 갈라를 진행할 수 있는 곳으로 확장된다. 

컨퍼런스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사진 = Museum of Science) 

로봇 전시회를 하고 있는 퍼블릭사이언스커먼의 내부 (사진 = Museum of Science) 

‘퍼블릭사이언스커먼(Public Science Common)’이라고 불리는 이 공간은 700여명을 수용할수 있으며 천정과 벽 3면이 유리로 만들어진다. 각종 첨단 장비가 갖춰진다. 

2020년 사장으로 취임한 팀 리치는 대중들이 더 많은 찾는 장소로의 전환에 집중해 왔다. 그는 성명서를 통해 “퍼블릭사이언스커먼은 세계를 대중이 과학을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과학박물관의 리노베이션은 블룸버그 재단의 기부에 의해 이루어지게 됐다. 마이클 블룸버그는 뉴욕의 시장을 역임했으며 보스톤 인근 메드포드에서 태어나 자랐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쌀 한톨보다도 작은표본 잘라…구글·하버드, 인간 뇌 지도 공개 2024.05.17
미국 하버드대 연구진과 구글이 쌀 한 톨보다 작은 뇌 조직으로 복잡한 인간의 뇌 지도를 그려냈다고 CNN방송이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CNN에 따르면 하버드대..
매사추세츠 최초의 한인 로펌 탄생, 테미스 법률 그룹 2024.05.16
매사추세츠 최초의 한인 법률회사가 탄생했다. 이 지역에는 많은 한인 변호사들이 개인 또는 회사에서 활동하고 있지만, 3명 이상의 변호사들이 모여 로펌을 구성한 것..
보스톤 과학박물관(Museum of Science) 대규모 리노베이션 2024.05.16
보스톤 과학박물관(Boston Museum of Science , BMS)이 이번 주부터 대규모 리노베이션을 시작한다. BMS는 향후 2년동안 창문없는 벽돌벽의..
매사추세츠 백만달러 이상 주택 매매시 2% 양도 수수료 부과? 2024.05.16
2024년 매사추세츠 의회 회기가 3개월 정도 남은 상태에서 부동산 판매시 부과되는 부동산 양도수수료 부과를 두고 갑론을박이 진행 중이다. 모라 힐리 주지사가 제..
개스 스토브가 5만여명 어린이 애스마와 직접적 연관 2024.05.16
미국 어린이 애스마 환자 5만여명이 개스스토브 사용으로 인해 발병했으며 작은 집에서 사는 경우 더 높은 발생가능성이 있다는 충격적인 연구결과가 나왔다. 스탠포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