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창민, 짐승처럼 울어
보스톤코리아  2010-07-26, 13:27:13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손창민이 오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MBC 수목 드라마 ‘로드 넘버원’에서 오종기 선임하사로 분한 손창민은 전쟁의 광기 어린 인물을 연기해 주목을 받았다. 지난 21일 방송분에서 오종기 하사의 슬픈 과거가 공개된 것.

방송에서 오종기 하사는 2중대원들과 자신의 고향을 찾게 됐다. 고향에 오자 오종기는 웃으면서 대원들과 농담도 하는 등 다른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평온함도 잠시 고향 친구로 인해 가족들이 살해됐다는 것을 알게 된 오종기는 분노로 몸부림치며 서럽게 오열했다.

짐승처럼 우는 손창민의 연기는 전쟁의 비참함을 사실적으로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줬다.
드라마가 끝난 뒤 시청자들은 “평소 얼음같았던 종기의 슬픈 가족사에 눈물이 났다” “오종기의 눈물에 함께 울었다. 손창민의 연기가 가슴에 와닿았다”며 호평을 보냈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한은정, 파격적 란제리 화보로 눈길 끌어 2010.07.26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KBS2 월화드라마 ‘구미호, 여우누이뎐’에서 구미호로 열연중인 한은정이 파격적인 란제리 화보를 선보여 눈길을 끌..
유진, O.S.T 선물한 가수 바다에게 감사의 뜻 전해 2010.07.26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KBS2 수목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여주인공 유진이 이 드라마의 O.S.T ‘단 한사람’을 불러준 가수 바다에..
손창민, 짐승처럼 울어 2010.07.26
눈물연기로 감동 선사
신용교육 컬럼 : 크레딧카드가 너무 많으면 크레딧 스코어에 어떤 영향을? 2010.07.26
Q: 안 쓰는 크레딧 카드를 포함해서 너무 많은 크레딧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레딧 스코어에 영향은 가는지 그리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 주세요. A: 자신이..
메인호, 천안함, 그리고 국가의 거짓말 [1] 2010.07.26
칼럼니스트 소피아 박은 과학사와 과학 철학을 전공했으며 현재 미국사를 튜터링하고 있습니다. 소피아 박의 칼럼은 보스톤코리아에 정기적으로 게재될 예정입니다.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