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선예, 깊은 슬픔에 빠져
보스톤코리아  2010-06-28, 11:55:15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걸그룹 원더걸스의 리더 선예(본명 민선예)의 아버지가 24일 새벽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싱가포르에서 광고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하고 있던 선예는 아버지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23일 급히 귀국했다.

현재 선예는 아버지를 잃은 슬픔에 눈물을 흘리며 빈소를 지키고 있다. 선예는 그동안 몸이 좋지 않으신 아버지를 생각하는 마음을 여러 번 표현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속 코너 ‘패밀리가 떴다2’에 출연해서도 “지금껏 아빠와 함께하는 시간 동안 사랑한다는 말을 못해 죄송하다. 아빠 마음을 아프게 한 적이 많았는데, 그 어떤 것보다 저를 이 세상에서 낳아 주신 것 감사하다”고 적힌 편지를 읽으며 눈물을 흘렸다.

선예 부친의 빈소는 현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35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6일이다.

한편 원더걸스는 이달 말부터 미국 하와이를 시작으로 제2차 북미투어에 돌입할 계획이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콘서트는 선예 아버지의 장례가 끝난 후 선예와 상의해서 결정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이다해 <현의 노래>로 스크린 데뷔 2010.06.28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배우 이다해가 우륵의 여인에 낙점되면서 처음으로 영화에 출연하게 됐다.칼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소리의 세계를 꽃피운..
이효리, 초대형 <표절> 암초에 좌초 2010.06.28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아무리 날 따라해 봐도. 나는 매년 매번 앞서가는 걸. 비슷하게 날 따라해. 허락도 없이.” 이효리의 4집 수록..
원더걸스 선예, 깊은 슬픔에 빠져 2010.06.28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걸그룹 원더걸스의 리더 선예(본명 민선예)의 아버지가 24일 새벽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싱가포르에서 광고 프로..
소지섭, <로드 넘버원> 제작비 1억원 쾌척 2010.06.28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연기자 소지섭이 통 큰 면모를 과시했다. MBC 수목드라마 ‘로드 넘버원’(이장수 연출, 한지훈 극본)에서 주인공..
언터처블 뮤직비디오, 미모의 피아니스트 등장 화제 2010.06.28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언터쳐블(슬리피, 디액션)의 신곡 ‘회전목마의 뮤직비디오 속 피아니스트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