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꾸준한 운동이 몸매 유지 비법
보스톤코리아  2010-06-07, 13:30:30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몸짱으로 유명한 배우 권상우가 단 한 차례도 닭가슴살을 먹어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요즘 몸짱으로 이름을 날리는 배우나 가수들은 대부분 닭가슴살과 웨이트레이닝으로 근육을 키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먹는 것과 운동을 병행해 몸매를 만드는 것. 그러나 권상우는 자신의 명품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따로 먹는 게 없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권상우는 최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국내 취재진을 만난 자리에서 ‘여전히 몸매를 잘 유지하고 있는 비법’에 대한 질문을 받자 “나는 한 번도 닭가슴살 같은 걸 먹어본 적이 없다”면서 “먹는 것을 조절해본 적이 없다. 먹고 싶은 걸 모두 먹고 다만, 운동은 열심히 하는 편”이라고 대답했다. 이어 “한 번에 4시간씩 운동을 할 때도 있는데 어려서부터 운동을 즐겨 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현재도 권상우는 1주일에 4일 정도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으며 어린 시절부터 킥복싱 등 격투기와 군 시절에는 축구를 중심으로 운동을 즐겨 하고 있다는 설명이었다.

이처럼 자기관리에 철저한 권상우는 16일 개봉하는 영화 ‘포화속으로’에서 한국전쟁 당시의 학도병 구갑조 역으로 출연했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2010학년도 신입생 발표: 제 4부 올해 입학결과의 조망 2010.06.07
앤젤라 엄 : 명문 대학 입학 전략
비, 할리우드 첫 주연작으로 상 타나 2010.06.07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과연 톱스타 비(본명 정지훈)는 자신의 첫 할리우드 주연작으로 상을 탈 수 있을까.’ 한국 배우로는 처음으로 비..
권상우, 꾸준한 운동이 몸매 유지 비법 2010.06.07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몸짱으로 유명한 배우 권상우가 단 한 차례도 닭가슴살을 먹어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요즘 몸짱으로 이름을 날리는..
서인영 <발라드 변신>으로 홀로서기 합격점 2010.06.07
새 앨범 타이틀 , 각종 음악차트 상위권 진입
경복궁에 깃든 우리 역사 12 : 경회루(慶會樓) 2010.06.07
경복궁을 처음 지을 때 서쪽 습지대에 경회루 라는 작은 누각을 세웠는데 태종때 경회루가 기울자 서쪽으로 더욱 확장해서 크게 새로 지었다고 한다. 그 후 임진왜란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