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일부러 목소리 톤 높였다
보스톤코리아  2010-04-26, 12:04:58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여성그룹 씨야 출신 배우 남규리가 자신을 둘러싼 연기력 논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남규리는 21일 오후 경기도 일산 탄현 SBS제작센터에서 열린 SBS 주말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 기자간담회에서 목소리 톤이 어색하다는 지적에 “톤이 실제로는 낮은데 발랄한 초롱이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일부러 높였다. 너무 열심히 하려다보니 생각보다 높아졌다”고 해명했다.

제주도를 배경으로 재혼 가정의 화합과 사랑을 그린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남규리는 밝고 통통튀는 성격을 가진 집안의 막내 양초롱 역할을 맡아 안방극장 연기에 첫 도전했다.

남규리는 “시청자들이 보실 때 거부감이 들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한 뒤 “처음이다보니까 심적으로 부담이 크지만 주위의 평에 휩쓸려 다니면 연기를 못할 것 같아 신경쓰지 않으려 한다”고 담담히 말했다. 남규리는 이날 극중 엄마로 나오는 김해숙에 대해 고마움도 전했다. 핸드폰에 김해숙을 민재엄마라고 저장했다는 그는 “김해숙 선생님이 본인도 바쁘실텐데 내 모니터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김수현 작가가 극본을 맡아 화제를 모으는 ‘인생은 아름다워’는 재혼 가정 구성원들의 이야기를 밝고 따뜻하게 그려 호평받으면서, 20%에 다다르는 시청률로 동시간대 주말극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김용림, 김영철, 김해숙, 김상훈, 윤다훈 등 중견 배우들과 송창의, 이상우, 우희진, 남상미, 남규리, 등 젊은 배우들이 출연한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세기의 커플 장동건•고소영 웨딩사진 공개 2010.04.26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장동건과 고소영이 결혼식 전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장동건의 소속사인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21일 “장동건과 고소영..
배우 전도연, 청순미와 관능미가 교차하는 화보 2010.04.26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전도연은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5월호 화보에서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청순한 얼굴이지만 슬며시 웃을 때 드러나는 관능..
남규리, 일부러 목소리 톤 높였다 2010.04.26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여성그룹 씨야 출신 배우 남규리가 자신을 둘러싼 연기력 논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남규리는 21일 오후 경기도..
마쓰자카 입성, 누가 선발 제외되나? 2010.04.26
버크홀즈와 웨이크필드 중 한 사람은 물러나야
적(跡) [1] 2010.04.26
“나는 여러분(천안함전몰장병 46명)에게 약속합니다. 대통령으로서 천안함 침몰 원인을 끝까지 (추적追跡)해서 낱낱이 밝혀낼 것입니다. – 이명박 대통령 천안함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