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시 베킷, 레드삭스 계약협상 순로롭다
보스톤코리아  2010-04-05, 12:05:07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장명술 기자 = 레드삭스 에이스 자시 베킷의 계약 연장협상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스톤 글로브는 이 협상에 정통한 한 정보통을 인용, 양측이 아주 좋은 분위기에서 이야기를 진행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곧 계약이 성사될 단계이기는 하지만 아직도 양측이 협상해야 할 부분이 남아 있다고.

2월 말 양측이 처음 접촉했을 때 구단과 베킷측은 모두 긍정적이었으며 이후 계속 큰 이견은 보이지 않고 있다는 것이 주변의 이야기다. 현재 양측이 가장 첨예하게 관심을 갖고 협상하고 있는 것은 결국 계약기간과 몸값이다.

ESPN.com은 레드삭스 구단이 협상을 시작한 이래 줄곧 같은 입장으로 베킷에게 4년계약을 제안했다고 보도했다. 레드삭스 구단은 결코 5년 이상 계약을 주지 않겠다는 의도라고.

하지만 레드삭스 구단 측은 결코 이 4년계약 제시설에 대해 구단의 정확한 입장을 확인하지 않고 있다. 한 메이저리그 소식통에 의하면 베킷은 5년 계약을 원하고 있다는 것. 베킷은 잔 랙키의 5년 8천2백50만달러의 계약보다는 나은 조건을 원하고 있다.

또한 베킷의 향후 몸상태에 대해 레드삭스 구단이 취해야 할 조치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도 구단과 베킷측은 뚜렷한 합의점을 못찾고 있다.

이러한 이견에도 불구하고 베킷의 계약에 대해 1부터 10까지 가능성을 나눈다면 현재 약 7-8의 단계라는 것이 보스톤 글로브의 판단이다. 2-3주 내에 양측이 계약을 성사시키지 않는다 하더라도 양측이 기본적으로 호의적이기 때문에 올스타 전 이전에는 계약이 타결될 것이라는 예측이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리키 마틴 게이라고 밝혀 2010.04.05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김자은 인턴기자 = 오랫동안 성적 성향에 대해 침묵을 유지하던 팝가수 리키 마틴이 드디어 게이임을 밝혔다. “이제 나는 자랑스럽게..
켈리 클락슨, <슈퍼스타K 2> 심사차 전격 내한 2010.04.05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아메리칸 아이돌’ 우승자 켈리 클락슨이 엠넷 스타 발굴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2’에 심사위원으로 내한한다..
자시 베킷, 레드삭스 계약협상 순로롭다 2010.04.0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장명술 기자 = 레드삭스 에이스 자시 베킷의 계약 연장협상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스톤 글로브는 이 협상에 정통..
보스톤 칼리지 농구코치 스키너 해임 2010.04.05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장명술 기자 = 보스톤 칼리지의 농구코치 알 스키너가 마침내 해고 됐다. 보스톤 칼리지 는 30일 알 스키너 코치 해임을 발표하고,..
오렌지 라인 전 구간 셀폰 통화 가능 2010.04.05
현재는 티모빌만 통화 가능, 곧 AT&T도 가능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