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좌근 미주한인연합회 부회장, 육군대장 감사장
보스톤코리아  2010-03-29, 14:29:23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김현천 기자 = 전좌근 미주한인연합회 부회장(민주평통 위원)이 이상의 대한민국합동참모의장 육군대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전 부회장은 지난 2월 10일 한국군 아이티 파병 선발대가 폭설로 인해 뉴욕 JFK공항에 체류할 당시, 장병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격려했기에 그 공을 인정 받았다.

이상의 대장은 감사장을 통해 “부회장님의 격려와 지원은 파병장병들이 해외동포 여러분들의 뜨거운 조국애를 느끼는 계기가 되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한 후 “해외에서 늘 조국을 생각하시는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대한민국은 원조 받던 국가에서 원조를 하는 국가’로 발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아이티에서 감동을 주는 재건 지원 활동으로 대한민국의 국격 상승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신영의 세상 스케치 - 241회 2010.03.29
딸이랑 엄마랑 둘이서...
교회협의회, 아이티 성금 전달 2010.03.29
임마누엘 가스펠 센터 지원 아이티 교회에
전좌근 미주한인연합회 부회장, 육군대장 감사장 2010.03.29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김현천 기자 = 전좌근 미주한인연합회 부회장(민주평통 위원)이 이상의 대한민국합동참모의장 육군대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전 부회장..
바이올리니스트 송정훈씨 아이티 돕기 링컨센터 공연 2010.03.29
바이올리니스 송정훈씨가 유엔, 세계물기구(World Water Organization), 뉴욕시 주최로 뉴욕 링컨센터 앨리스 툴리 홀에서 개최된 ‘아이티 자선음악..
아름다운교회 아이티 모금 콘서트 2010.03.29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김현천 기자 = 기아와 질병으로 죽어가고 있는 아이티의 부모 잃은 아이들 소식이 듣는 이의 가슴을 안타깝게 하는 가운데 뉴튼 소재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