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홍 “홍드로보다 잘 할 자신 있어요”
보스톤코리아  2010-01-25, 12:20:1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만약 시구를 하게 된다면 연예인 시구로 유명한 ‘홍드로’ 홍수아보다 잘 할 자신있어요.”

배우 전세홍이 야구 시구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야구광인 전세홍은 부산 출신으로 프로야구팀 롯데의 열성팬. 그는 최근 인터뷰에서 “처음엔 그냥 경기장에서 응원하는 것 자체가 좋아 야구를 좋아하게 됐다”며 “나는 스케줄이 없는 날이면 경기장에서 살 정도로 야구광”이라고 말했다.

흥미로운 점은 전세홍이 야구스타 김태균 선수와 친한 친구라는 것. 전세홍은 “지난해 초 지인들과 처음 만났는데 내가 야구를 너무 좋아하고 동갑이다보니 빨리 친해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전세홍은 “요즘 촬영 때문에 바빠서 경기장을 가지 못해 아쉽다”고 했다. 전세홍은 20일 첫방영한 MBC 새 수목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에서 방송국 보도국 기자 역할로 출연 중이다.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Love, Compassion & Respect 2010.01.25
신영의 세상 스케치 - 232회
유동근 “실직 가장역 남 이야기 같지 않아” 2010.01.2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중견배우 유동근이 실직한 가장 박상길을 연기하며 남의 일 같지 않다고 고백했다. 20일 서울 여의도 CCMM빌딩에..
전세홍 “홍드로보다 잘 할 자신 있어요” 2010.01.2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만약 시구를 하게 된다면 연예인 시구로 유명한 ‘홍드로’ 홍수아보다 잘 할 자신있어요.” 배우 전세홍이 야구 시구..
한채영, 이병헌 파트너 '인플루언스'캐스팅 2010.01.25
(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 양성대 기자 = ‘한채영이 이병헌의 파트너로 나섰다. 완벽한 몸매로 사랑받는 여배우 한채영이 이병헌 주연의 디지털 영화 ‘인플루언스..
'짧은 머리' 안방•스크린 점령 2010.01.25
'당찬 캐릭터' '낯선 직업군 연기'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