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상미 ‘선덕여왕’과 대결 자신있어
보스톤코리아  2009-11-09, 16:39:46 
오는 9일 첫방송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천하무적 이평강’(이정섭 극본, 박계옥 연출) 주연배우인 남상미가 동시간대에 방영되는 MBC ‘선덕여왕’과의 경쟁에 대해 “두려움은 없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남상미는 4일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천하무적 이평강’ 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에 대해 잘 생각하지 않는 타입이다. 특히 큰 산이 있을 때는 작은 것에 더욱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그래서 두려움은 없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 방송 1회 때 ‘선덕여왕’에 미실 역으로 출연 중인 고현정 선배님이 극중 돌아가셔서 타격이 있을 것 같긴 하다”고 약간의 아쉬움은 드러냈다. 그럼에도 남상미는 “현장 분위기로만 보면 시청률은 100%”라고 촬영 현장 분위기도 함께 전하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천하무적 이평강’은 사극과 현대극을 오가며 태생적으로 악연인 평강과 온달이 눈만 마주치면 티격태격하는 좌충우돌 퓨전코미디물로, 남상미는 과거에는 공주였지만 현재는 리조트 말단 직원으로 풍비박산 난 집안의 가장 노릇을 하는 평강 역할을 맡았다.

특히 남상미는 자신의 상대역인 온달 역의 지현우와 티격태격하면서 서로에 대한 사랑을 키우는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남상미는 “현우와 서로 티격태격하면서 때리는 장면이 많아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온 몸에 상처가 많아졌다”며 “요새 팔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현우가 시원하게 맞아줘서 고맙다”고 말해 좌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현대극과 사극을 넘나드는 양식으로 흥미롭게 전개될 ‘천하무적 이평강’에는 이밖에 차예련, 서도영, 김흥수, 최명길, 길용우 등이 출연한다.

양성대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셀틱스 무패행진 계속 2009.11.09
단단한 빗장 수비로 상대방을 압박하는 셀틱스의 연승행진이 계속되고 있다. 지난 3일 셀틱스는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와 접전끝에 92-90으로 승리를 거두며 시즌 6연..
정우성 해외프로젝트 ‘검우강호’출발 2009.11.09
톱스타 정우성의 첫 해외 진출작으로 기록될 영화 ‘검우강호’(가제)가 크랭크인했다. 미션임파서블2’, ‘페이스오프’ 등으로 할리우드에서 주목한 우위썬 감독과, 그..
남상미 ‘선덕여왕’과 대결 자신있어 2009.11.09
“현장분위기로 보면 시청률 100%”
이승환, 앨범 발매 하루만에 음반판매 1위 2009.11.09
가수 이승환이 변함없는 위력을 과시 중이다. 이승환이 최근 발표한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환타스틱 프렌즈(Hwantastic Friends)’가 발매 하루만..
전혜빈, 웨딩업체와 억대 소송 휘말려 2009.11.09
가수 출신 연기자 전혜빈이 웨딩업체로부터 억대의 소송을 당했다. 서울중앙지법에 따르면 웨딩업체 O사는 “전혜빈이 이미 촬영한 광고의 게재를 중단해 달라고 요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