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스 마켓 야채에서 뱀이 나왔다고?
보스톤코리아  2009-08-31, 16:24:19 
지난 22일 토요일 보스톤 지역에 위치한 한 식당가에서 뱀이 출현하는 사건이 있었다. 파머스 마켓에서 구입한 야채에서 뱀이 나와 주인 부부를 놀라게 한 것.

다행히 남편의 재빠른 처리로 다른 불상사나 주변에 피해는 없었다.

식당을 운영하는 이난영(가명, 50대, 여) 씨는 요즘 한창 제철 채소 및 과일을 파는 파머스 마켓(Farmers Market) 애용자이다.

지난 토요일 오전 섬머빌에서 열리는 파머스 마켓에 들린 이 씨는 컬리플라워를 한다발 사갖고 왔다. 컬리플라워를 물에 씻어 반으로 자르는 순간 이 씨는 자지러지게 놀랐다. 컬리플라워 다발 밑을 받치는 줄기의 갈라진 사이에 뱀이 또아리를 틀고 있었다는 것.

비명을 지르며 내던진 컬리플라워에서 기어 나온 뱀은 길이가 20센티, 두께는 새끼손가락 굵기. 마침 식당 홀에 있던 이씨의 남편 조영기(50대, 남, 가명) 씨가 비명 소리를 듣고 달려가 뱀을 잡았다.

조 씨에 의하면 독 있는 뱀은 아니었다는 것. 이 씨는 뱀을 처리한 후 파머스 마켓은 직접 농사 지은 채소나 과일들을 내어 오는 것이라 그럴 수도 있지 않겠느냐는 반응을 했다.

그러나 식당을 운영하며 파머스 마켓을 이용한 몇 년 동안 이런 일은 처음 있는 일이라는 게 이 씨의 말이다.

김현천 [email protected]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문수사 고 김대중 대통령 영결식 가져 2009.08.31
고 김대중 대통령의 국장날이었던 지난 23일(일요일) 정오 시간, 웨이크필드에 위치한 문수사에서 고 김 대통령의 영결식이 있었다. 이 날 영결식에 참석한 한인들은..
커네티컷 중앙교회입당 및 임직 예배 2009.08.31
커네티컷 중앙교회(담임목사 장재웅)는 오는 9월 13일 입당 및 임직 예배가 있다고 알렸다. 장재웅 담임목사는 “5년간의 믿음과 헌신의 결실로 성전 입당 및 리모..
파머스 마켓 야채에서 뱀이 나왔다고? 2009.08.31
지난 22일 토요일 보스톤 지역에 위치한 한 식당가에서 뱀이 출현하는 사건이 있었다. 파머스 마켓에서 구입한 야채에서 뱀이 나와 주인 부부를 놀라게 한 것. 다행..
제2의 기회: 편입 2009.08.31
매년 봄이나 여름이 되면 대학 진학 결과에 실망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전화가 우리 사무실에 물밀듯 쏟아 진다. 제일 선호한 대학에 불합격한 그들은 자신들이 썩 원..
신영의 세상 스케치 - 212회 2009.08.31
아들 녀석을 대학 기숙사에 내려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