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동정
보스톤코리아  2006-08-26, 23:14:29 
▶빌러리카, 홈디포(Home Depot) 전쟁
빌러리카(Billerica)=빌러리카가 빌러리카 몰에 홈디포(Home Depot) 입점을 허용하느냐를 찬반 양 세력이 충돌하고 있다. 지난 주 열린 세번째 Planning Board 공청회에는 찬성하는 주민들과 반대하는 주민들이 맞서 격렬한 토론을 벌였다.
찬성측에서는 홈디포로 인한 세수가 증대되며 홈디포 외 다른 현실적인 대안이 없다는 이유를 들어 홈디포의 입점을 찬성했다. 반대측에서는 홈디포로 인한 교통량 증대 등을 들어 반대하고 있다. 다음 청문회는 9월 11일 저녁 7시 30분 타운홀에서 개최된다.

▶캠브리지, 27일 카니발
캠브리지 시는 27일 일요일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켄달 스퀘어(Kendall Square)에서 연례 카니발을 개최한다.
지난해 10만명의 인파가 몰렸던 이 카니발 축제는 라이브 뮤직,  Children’s Museum,과 Museum of Science가 함께 이끄는 무료 아동 액티비티 음악밴드, DJ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된다.
12시 30분부터는 퍼레이드 가 시작된다. 퍼레이드는 Sudney St.과 Pacific St.교차지점에서시작 Sudney St.을 따라 Mass Ave을 건너 Main St.에서 3시경 끝난다.
1992년 시작한 캠브리지 카니발은 뉴욕 볼티모어 등지에서 방문할 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 인지되어 많은 국제 방문객들도 있다.  이 축제는 가능하면 T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레드라인 Kendall Square역에서 하차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www.cambridgecarn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링톤, 버라이존 TV 검토중
알링톤(Arlington)=타운 의회(Board of Selectmen)는 케이블 자문위원회에 버라이존(Verizon)에서 제안한 통신하부구조 업그레이드안을 컴토해달라고 주문했다. 이번 버라이존은 알링톤에  광섬유 케이블을 설치, 기존의 데이타를 훨씬 빠른 속도를 받아 볼 수 있게 하는 업그레이드를 제안했다. 버라이존 관계자에 따르면 이 회사는 올해 말까지 타운의 82%에 달하는 지역에 광섬유 케이블을 설치할 계획이다. 광섬유 케이블이 설치되는 경우 자연스럽게 알링톤 주민들은 버라이존  TV도 시청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번 버라이존의 제안은 알링톤 의회가 라이센스를 허가해야만 실행될 수 있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선거 한달 남겨두고 가브리엘리 역전 1위 2006.08.26
7NEWS/Suffolk 조사 결과 가브리엘리 2위 패트릭과 8%차 1위 5백만불에 달하는 TV광고 및 디렉트 메일에 힘입어 벤처 자본가 크리스 가브리엘리(..
어포더블 하우징 로터리 안내 2006.08.26
Homeownership:         LINDEN GREEN HOMES and &nb..
타운동정 2006.08.26
▶빌러리카, 홈디포(Home Depot) 전쟁 빌러리카(Billerica)=빌러리카가 빌러리카 몰에 홈디포(Home Depot) 입점을 허용하느냐를 찬반 양 세..
'테러 음모' 호재 불구 부시 지지도 34%로 하락 2006.08.26
3주전 대비 2%포인트 하락 최근 영국에서 적발된 미국행 항공기 공중폭파 테러음모 사건과 레바논 휴전 결의 등 잇단 호재에도 불구, 조지 부시 미국 대통령의 지..
<워싱턴 포스트>, '안보 엄마들' 공화당에 등 돌린다 2006.08.26
오는 11월 미국 중간선거를 3개월도 채 남겨놓고 있지 않은 가운데 지난 2002년 중간선거와 2004년 대선에서 미 공화당의 승리 및 조지 부시 대통령의 재당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