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영화 - 하이스쿨 뮤지컬 3 (High School Musical 3)
보스톤코리아  2008-10-17, 15:15:29 
▲장르: 뮤지컬 코미디  
▲감독: 케니 오테가    
▲주연: 잭 에프론, 바네사 허켄, 에쉴리 티데일, 루카스 그래빌 등


하이스쿨뮤지컬1, 2에 이어 세 번째 영화가 오는 10월 24일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관심 속에 드디어 개봉된다. 처음에는 텔레비전을 통해 방영되었지만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화로 만들게 되었다. 노래 부르기를 좋아하며 노래 또한 수준급으로 잘 부르는, 학교 내에서 인기 많은 농구부 에이스 트로이. 트로이와 마찬가지로 노래를 좋아하며 게다가 머리까지 좋은 가브리엘라. 두 사람과 마찬가지로 노래를 좋아하지만 사람들에게서 주목을 받는 것에 대해 민감하고 성격이 약간은 이상하게 삐뚤어져 있는 샤페이. 샤페이는 이 영화에서 악역을 담당한다.

이들 세 명의 주인공이 이야기를 이끌어 나간다. 어느 송년파티에서 트로이는 자신의 노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가 찾아 온다. 그 때 그 자리에서 처음 만났지만 오래 전부터 알았던 것만 같은, 호흡이 척척 맞는 가브리엘라를 만나게 된다. 그 후 며칠 뒤에 가브리엘라는 새로운 학교로 전학을 가게 되는데 그 곳에서 트로이와 재회를 하게 된다. 그 후 둘은 친하게 지내게 되고 뮤지컬 오디션까지 같이 참여하게 된다. 이를 보는 샤페이는 자신의 자리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는 불안감에 대책을 세우는데......

이 영화를 본 사람들은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너무 밝고 명랑하다며 영화를 보는 내낸 어깨를 들썩거릴 수 밖에 없었다고 했다. 특히나 여자 배우들의 귀엽고 애교 넘치는 목소리와 남자 배우들의 저음이 조화된 노래들이 좋았다는 평이다. 그 동안 많은 재미를 주었던   하이스쿨뮤지컬이 이번에는 어떤 개성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지 기대가 된다.

이보람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환율 폭등, 유학생 울린다 2008.10.20
환율 폭등에 생활비 줄이는 등 허리띠 졸라매…외식도 줄어 한인업소도 울상 2007년 봄 미국 유학 행에 오른 최원석군(23세)은 한국에서 교육비를 송금..
고구려의 흥망과 발해국의 태조 대조영 10. 2008.10.17
백린(역사학자) 연개소문은 막강한 권력을 쥐고 나라의 일을 독단했다. 하지만 그는 호걸이었다. 적어도 당태종과 대결할 수 있는 위인이었던 것이다. 당태종은 ..
[야구] 탐파전 선발은 누구? 마쓰자카일까, 베킷일까 2008.10.17
LA 엔젤스를 상대로 3대2 극적인 승리를 이끌어낸 보스톤 레드삭스가 탐파베이전 선발 로테이션을 두고 고민하고 있다. 10월 10일 금요일 탐파베이 소재 트로피..
이번주 영화 - 하이스쿨 뮤지컬 3 (High School Musical 3) 2008.10.17
▲장르: 뮤지컬 코미디   ▲감독: 케니 오테가     ▲주연: 잭 에프론, 바네사 허켄, 에쉴리 티데..
詩가 있는 세상 - 너를 기다리는 동안 나는 2008.10.17
너를 기다리는 동안 나는 오정국 읽히는 게 詩뿐이니 너는 망했다 너를 기다리는 동안 한순간의 번갯불에 내 눈이 멀고 말았으니, 너는 얼음바닥을 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