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영화 - Quarantine (격리)
보스톤코리아  2008-10-17, 01:37:22 
▲장르: 공포 스릴러  
▲감독: 죤 애릭 도들      
▲주연: 제니퍼 카펜터, 스테이시 크보스키, 숀 드리스콜


소름 끼치는 음향과 온 몸을 아찔하게 전율케하는 영상으로 공포물 매니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Quarantine 이 오는 10월 10일 개봉한다. 로스엔젤레스의 한 으스스한 아파트를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보는 이들의 공포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2008년 3월 11일 텔레비전 리포터인 안젤라와 카메라맨은 봉쇄예정인 아파트를 취재하려 소방수들과 경찰들을 동반해 촬영을 시작한다. 하지만 정부에서 출동한 당국자들은 그들을 묵인한 채 아파트를 봉쇄하게 되는데, 그 후 그 곳에 들어갔던 사람들의 소식은 알 수 없다. 그 지역의 주민들은 그 아파트를 다시 보지 못했다. 그 곳에는 목격자도 증거도 없다.
카메라맨이 남긴 촬영 필름을 통해 아파트 감금된 이들의 무섭고 끔찍했던 체험이 폭로된다는 줄거리.

이 영화의 시사회에 참석한 많은 관객들은 실감나는 공포에 한번 감동하고 잘 짜여진 탄탄한 스토리 구성에 또 한번 감탄한다는 감상 평을 남겼다. 올 가을 마음 아련해지는 로맨스영화도 좋지만, 지나간 여름을 추억하며 오싹해지는 공포영화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보람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채(債) 2008.10.17
“죽음이 삶에서 가장 큰 손실(損失)이 아니다. 정말 큰 손실은 우리가 살고 있는 동안 우리 속(inside us)이 죽고 있다는 것이다." 폴 뉴만(Paul N..
[야구] 베킷 부상, 전문가 엔젤스 유리 2008.10.17
올시즌 메이저리그 최다승 팀인 LA엔젤스와의 경기에서 1승 8패로 부진한 레드삭스였지만, 야구전문가들은 여전히 레드삭스의 강세를 점치기도 했다. 그러나 포스트 시..
이번주 영화 - Quarantine (격리) 2008.10.17
▲장르: 공포 스릴러   ▲감독: 죤 애릭 도들       ▲주연: 제니퍼 카펜터,..
詩가 있는 세상 - 슬픔의 식구 2008.10.17
슬픔의 식구 송재학 슬플 때 나를 위로하는 건 내 몸이 먼저다 미열이 그 식구이다 섭씨 39도의 편두통은 지금 염료를 섞고 있다 내 발열은 치..
너도 사람, 나도 사람 2008.10.17
저 들가의 풀 한 포기도 꽃 한 송이도 지나는 나그네의 눈짓에 하나의 존재로 피고 지는 것이다. 집에서 기르는 작은 강아지나 고양이를 보아도 사랑받고 있을 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