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보스톤 한국학교 한복 패션쇼 성황
보스톤코리아  2008-06-30, 22:34:10 
▲ 북부보스톤 한국학교의 한복 패션쇼 임금 분장(사진 좌측)과 신부 분장


북부보스톤한국학교(교장 이문희)가 종강발표회 및 한복패션쇼를 가졌다.
앤도버 등 북부 지역 입양가족들을 함께 초청해 진행된 이날 행사는 각 학년별 발표에 이어 한국에 대한 비디오 상영 그리고 한복 패션쇼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한 한국학교 관계자는 “한국학교 행사에 많은 입양가족을 초청해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보여주는 것에서 더 뜻이 깊은 발표회”라고 밝혔다. 입양아 가족 대표 브렌다 브라이언 씨는 ‘입양아 가족을 초청해주셔서 고맙다. 이 교회와 한국학교 한사람 한사람이 모두 친절했으며 도움을 아끼지 않았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브라이언씨는 이미 두명의 친 자녀가 있지만 다른 2명의 한국 자녀을 입양한 특이한 케이스. 브라이언 씨는 “모두가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덕에 막내의 첫돌 행사를 한국식으로 잘 치를 수 있었다”고 밝혔다. 브렌다 브라이언씨는 한복 패션쇼에 출연키도 했다.

한복 패션쇼는 이날의 하이라이트. 예쁜 색동옷을 입은 아이들로부터 가족, 신랑, 신부 그리고 관복, 왕의 복장까지 소개됐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주택 리모델링 2 2008.06.30
6.  창문 교체 중급 사양으로 기존의 3x5 피트 2중 창문 10개를 비닐 또는 알루미늄 클래드, 우드 리플레이스먼트 창문으로 교체하는 내용..
한국 기업인들 보스톤 방문 2008.06.30
▲ 한국의 대기업 중역들과 중소기업 대표들이 한국기업의 미국진출을 돕는 프로그램에 참석해 브리핑을 듣고 있다. 사진은 다운타운에 소재한 로펌 게스머 업디그로브의..
북부보스톤 한국학교 한복 패션쇼 성황 2008.06.30
▲ 북부보스톤 한국학교의 한복 패션쇼 임금 분장(사진 좌측)과 신부 분장 북부보스톤한국학교(교장 이문희)가 종강발표회 및 한복패션쇼를 가졌다. 앤도버..
6.25 여전히 넘기기 어려운 기억 - 각 단체들 행사 줄지어 2008.06.30
▲ 참전용사들이 만찬에서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다. 김치와 한국음식을 좋아하는 한국전 참전용사들은 한국의 발전상에 가슴뿌듯함을 느낀다고 밝혔다. 아래사진은 한인..
북부보스톤감리교회 선교기금골프대회 남자 챔피언 김영곤 씨, 여자 챔피언 최순용 씨 2008.06.30
▲북부보스톤 감리교회 선교 골프대회에서 우승한 김영곤(사진 가운데)씨와 전년도 우승자 김민수씨(오른쪽)그리고 오규동 남선교회장(왼쪽)이 함께 포즈를 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