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영화 - SAW IV
보스톤코리아  2007-11-10, 23:55:54 
단서, 힌트... 그러나 함정


영화는 전편에서 사망한 지그쏘우의 사체부검 장면에서 시작된다. 사체부검 중 지그쏘우의 위장에서 왁스로 코팅된 마이크로녹음기가 발견되고, 지그쏘우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베테랑 형사 호프만이 현장에 도착한다. 녹음기를 틀자 흘러나오는 지그쏘우의 목소리 "이제 막 게임이 시작되었다." 한편, 형사 케리가 살해당한 소식이 알려지고 나서, 능숙한 두명의 범죄심리 분석 FBI, 형사 Strahm과 형사 Perez는 지그쏘우가 남겨놓은 몸서리쳐지는 유해들을 조사하고 그의 퍼즐조각을 풀게된다. 또 그들은 이 끔찍한 곳에서 베테랑 형사 Hoffman을 돕기 시작한다. 그사이에, SWAT 사령관 Rigg는 납치되어 함정에 빠지게 된다. 지그쏘우가 아직 건드리지 않은 마지막 사령관인 그는 90분이라는 시간동안 연속으로 나오는 제정신이 아닌 함정들을 극복해야하며 그의 오랜 친구를 구하거나 죽음의 결과를 맞이해야한다.
형사 Hoffman과 FBI는 오래동안 숨겨져왔던 지그쏘우의 전부인인 질(Betsy Russell분)에 관한 단서를 발견하고, 이것으로 인해 지그쏘우의 사악한 본질의 시초가 밝혀진다. 그리고 이제, 지그쏘우의 실제 목적과 그의 과거,현재, 미래의 피해자들로부터 진행될 끔찍한 계획이 점점 밝혀지는데...
2004년 할로윈 주말에 처음 1편이 공개되어 비수기 저예산영화로서는 이외의 히트를 거둔 이후, 매년 할로윈 주말에 속편을 내놓고 있는 호러 스릴러 <쏘우> 시리즈의 4번째 작품. 2편과 3편을 감독했던 28세의 젊은 감독 대런 린 보우즈만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이번 4편은 미국 개봉에서 첫 주 3,183개 극장으로부터 개봉 주말 3일동안 3,176만불의 수입을 벌어들이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장르: 공포, 범죄, 스릴러
감독: 대런 린 보우즈만
출연: 토빈 벨(지그쏘우/존), 코스타스 맨다일러(베테랑 형사 호프만), 샤니 스미스(아만다 영), 스캇 패터슨(형사 스트라움)

세라김 [email protected]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민감한 ‘가미가제’ 영화화, 왜? 2007.11.11
▲ "신의 바람" 영화감독 마사유키 이마이 "가미가제" 감독 마사유키 이마이 보스톤 방문 ‘오해 밝히겠다’전후 세대의 인간적 해석…그러나 일본의 유..
토니 모리슨 “가장 푸른 눈” 연극으로 관심 집중 2007.11.10
토니 모리슨의 <가장 푸른 눈 The Bluest Eye>이 연극으로 재탄생했다.퓰리처상 수상작가, 노벨문학상 수상작가로 널리 알려져 있는 토니 모리슨..
이번주 영화 - SAW IV 2007.11.10
단서, 힌트... 그러나 함정 영화는 전편에서 사망한 지그쏘우의 사체부검 장면에서 시작된다. 사체부검 중 지그쏘우의 위장에서 왁스로 코팅된 마이크로녹음..
詩가 있는 세상 -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 껍데기 2007.11.10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 껍데기 안재동(1958~) 달팽이의 껍데기는 단단한 편인가요? 알밤의 껍데기는 어떤가요? 아무렴 거북이 껍데기만 할라구요...
초대하지 않은 손님 2007.11.10
아무런 준비도 없이 편안한 차림에 소파에 누워 있다. 이 혼자만의 누림은 특별한 선물을 받은 것처럼 행복한 일임이 틀림없다. 그 호젓한 혼자만의 시간에 잔잔히 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