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사추세츠, 수요일 밤부터 최대 3인치 적설…출근길 비상
뉴잉글랜드 전역에 눈·진눈깨비·얼음비 예보
??????  2025-02-12, 12:28:45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매사추세츠를 비롯한 뉴잉글랜드 전역이 이번 주 수요일 밤부터 목요일까지 강력한 겨울 폭풍의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북부 뉴잉글랜드 지역에는 최대 6인치 이상의 적설량이 예상된다.

이번 폭풍은 눈, 진눈깨비, 얼음, 비를 동반하며 출근길 교통에 큰 영향을 줄 전망이다. 매사추세츠에서는 90번 도로를 기준으로 북쪽 지역에 최대 3인치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폭풍이 남하하면서 매사추세츠와 뉴잉글랜드 내륙 지역은 기온이 영하권으로 유지돼 도로가 얼어붙을 가능성이 크다. 또한 얼음비와 진눈깨비가 섞이면서 빙판길이 형성될 우려도 제기된다.

예상 적설량이 많지는 않지만, 습설이 내릴 것으로 보여 제설 작업에 어려움이 예상된다. 기상 당국은 출근길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 대비를 당부했다. 이에 따라 일부 학교는 오전 2시간 등교 연기를 검토할 가능성이 높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케임브리지 싱글패밀리 조닝 폐지, 6층 건물 허용 파격 2025.02.13
케임브리지시가 매사추세츠 주택 및 거주 양식을 대표하는 전형적인 건축규정인 1가구 단독주택 조닝(single-family zoning)을 주내 최초로 공식 폐지했..
알리바바, 애플과 AI협업 확인…"중국내 AI 경쟁서 중요한 승리" 2025.02.13
애플이 중국에서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한 아이폰을 내놓기 위해 알리바바와 제휴할 것이라는 보도 내용을 알리바바가 확인했다고 13일 로이터와 블룸버그 통신 등..
매사추세츠, 수요일 밤부터 최대 3인치 적설…출근길 비상 2025.02.12
매사추세츠를 비롯한 뉴잉글랜드 전역이 이번 주 수요일 밤부터 목요일까지 강력한 겨울 폭풍의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북부 뉴잉글랜드 지역에는 최대 6인치..
연준 파월 "트럼프 금리 발언, 연준 결정에 영향 안 미칠 것" 2025.02.12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제롬 파월 미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은 12일(현지시간) 금리 인하를 압박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소프트뱅크, AI에 주력…오픈AI에 15억달러 추가 투자 2025.02.12
(도쿄=연합뉴스) 박상현 특파원 = 일본 소프트뱅크그룹이 지난달 생성형 인공지능(AI) 챗GPT 개발사인 오픈AI에 15억 달러(약 2조2천억원)를 추가 출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