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 주지사, 유방암 조기 검진 법안 서명
??????  2024-11-19, 22:41:59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모라 힐리 주지사가 유방암 조기 발견 및 검사법(Breast Screenings and Exams for Equity and Early Detection)에 18일 서명했다. 이 포괄적인 법안은 환자들이 유방암 검진 및 후속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환자 부담 비용이 증가하지 않도록 보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힐리 주지사는 "유방암의 조기 발견은 생명을 구한다. 이번 법안은 여성이 필요한 검진과 치료를 받는 데 있어 비용이 장애물이 되지 않도록 도울 것"이라며 "이 법안의 통과를 이끈 의회와 이를 지지해 준 환자, 의료 제공자, 옹호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 드리스콜 부지사는 "예방 의료는 필수적이며, 수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 이번 법안 덕분에 매사추세츠 전역의 환자들은 더 낮은 비용으로 필요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이 법안이 많은 사람들의 암 치료 결과를 개선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번 법안은 2026년부터 유방암 진단 검사, 디지털 유방 단층촬영(Digital Breast Tomosynthesis) 검사, 유방 MRI 및 초음파 검사를 보험사가 의무적으로 커버하도록 했다. 

또한 환자의 본인부담 비용(디덕터블, 코페이, 코인슈어런스)의 추가 없이 제공해야 하며, 밀도가 높은 유방 조직이나 초기 예방 검진에서 이상이 발견된 경우, 보다 철저한 검사가 필요한 환자들에게 비용 부담 없이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도록 한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힐리 주지사, 유방암 조기 검진 법안 서명 2024.11.19
모라 힐리 주지사가 유방암 조기 발견 및 검사법(Breast Screenings and Exams for Equity and Early Detection)에 18..
트럼프 당선, 팬데믹EIDL 대출 탕감 가능성 높아질까? 2024.11.19
상당수 스몰비지니스가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을 계기로 팬데믹 당시 제공된 EIDL 대출의 탕감에 기대를 걸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대규모 탕감 가능성에 회의적이라..
비트코인, 6일만에 사상 최고가 경신…9만4천달러선 접근 2024.11.19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당선 이후 고공 행진을 하고 있는 가상화폐 비트코인이 6일 만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넷플릭스 책임자 "오징어게임2, 놀라운 반전 곳곳에…성공 확신" 2024.11.19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넷플릭스가 자사의 역대 최고 인기 드라마인 '오징어 게임'의 시즌2 공개를..
러, 4년만에 핵무기 문턱 낮춰…서방 개입 억지 '초강수' 2024.11.19
(모스크바=연합뉴스) 최인영 특파원 = 러시아가 4년여 만에 핵 사용 교리(독트린)를 완화했다. 우크라이나 '특별군사작전'을 둘러싼 국제상황의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