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매스 메모리얼 헬스 CEO "매스 주 병원 추가 폐쇄 불가피" 경고
??????  2024-10-31, 16:34:44 
(보스톤=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유매스 메모리얼 헬스(UMass Memorial Health)의 최고경영자 에릭 딕슨(Eric Dickson)이 매사추세츠 의료 시스템의 취약성을 지적하며, 주정부가 병원들에게 매스헬스(MassHealth) 환자 진료에 합당한 보상을 제공하지 않는 한 추가적인 병원 폐쇄가 발생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최근 문을 닫은 카니(Carney)와 내소바벨리(Nashoba Valley) 병원처럼, 추가적인 병원 폐쇄가 불가피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두 병원은 민영 스튜어드헬스케어(Steward Health Care)가 운영했으나, 해당 회사가 부동산을 매각하며 미래 운영 기반을 약화시켰고, 결국 파산을 이르렀다. 

그러나 딕슨은 지난 23일 보스톤의 칠턴 클럽(Chilton Club)에서 열린 비즈니스 리더 모임에서 비영리 병원들도 유사한 위기를 맞이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그는 주정부가 긴급 구제 패키지가 아닌 근본적인 의료 재정 시스템 조정을 고려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더 많은 병원이 문을 닫을 것이다. 문제는 우리가 이 시스템을 고칠 것이냐, 아니면 임시방편으로 대처할 것이냐는 점이다”라며 저소득층 건강보험인 매스헬스의 진료 수가표 조정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그는 현재 매사추세츠의 병원 비용 조정 방식에도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매년 모든 병원 시스템이 동일한 비율로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허용하는 현행 법률은 고비용 병원에는 유리하지만, 저비용 병원에는 불리하게 작용한다고 말했다. 딕슨은 특히 메리맥벨리, 495 북쪽지역, 매사추세츠 중부, 그리고 텁프 메디컬 센터와 같은 병원들이 더 큰 위기에 직면해 있다고 우려를 표했다.

딕슨은 현재 정부의 긴급 구제책에 의존하는 병원 운영은 장기적으로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보스턴 한인성당, 지역 내 어려운 한인들을 위한 지원 나서 2024.10.31
뉴튼에 위치한 성 앙뚜안 다블뤼 보스턴 한인성당(주임 신부 배웅진 크리스토퍼)이 예수의 가르침을 실천하기 위해 보스톤의 어려운 한인들을 지원하는 “사랑..
뉴잉글랜드/보스턴 고려대학교 교우회, 최성휴 신임 회장 취임 2024.10.31
뉴잉글랜드/보스턴 고려대학교 교우회(회장 최성휴)는 10월 25일 금요일, 새학기를 맞아 뉴튼에 위치한 한문수(경제 83)/윤선미(신방 83) 교우 자택에서 50..
유매스 메모리얼 헬스 CEO "매스 주 병원 추가 폐쇄 불가피" 경고 2024.10.31
유매스 메모리얼 헬스(UMass Memorial Health)의 최고경영자 에릭 딕슨(Eric Dickson)이 매사추세츠 의료 시스템의 취약성을 지적하며, 주정..
추위에도 멈출 수 없다! 보스턴의 겨울철 실내 골프장 및 미니골프 소개 2024.10.31
보스턴의 겨울은 춥고 눈이 많아 골프를 즐기기에는 적절하지 않다. 하지만 골프 애호가들은 굳이 플로리다나 하와이 등 따듯한 곳으로 가지 않더라도 골프에 대한 갈증..
어린이들 사이에서 '보행 폐렴' 증가세, 주의 필요 2024.10.31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어린이들 사이에서 보행 폐렴(walking pneumonia)이 중심이 된 호흡기 질환의 증가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마이코플라즈마..